㈜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http://me2.do/5qSFV4UK)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로,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회피, 공격 등의 기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통쾌한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1,2차 CBT를 통해 국내에 <에덴:시련의 땅>을 첫 공개, 화려한 그래픽과 속 사원한 타격감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에덴:시련의 땅>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5qSFV4UK)는 금일(14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날까지 진행된다.

먼저, <에덴:시련의 땅>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캐시 ‘크리스탈’을 비롯해 ‘체력카드’, ‘원생에너지’, ‘골드’ 등 2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2명을 선정해 최신 IT기기 SK 스마트빔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시, ‘생명보석’, ‘크리스탈’, ‘체력카드’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다음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3일, 5일,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출석 일자에 따라 게임 캐시 ‘크리스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에덴:시련의 땅>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denkunlun)에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기는 게이머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에덴:시련의 땅>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는 게이머와 자신의 SNS에 <에덴:시련의 땅> 기대평을 남기는 게이머를 각각 10명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쿤룬코리아의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 사전등록에 대한 소식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qSFV4UK)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