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3.25 토 15:22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히어로즈워,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및 레이븐, 혁명전 추가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12.14 17:30

레이븐, 신규 콘텐츠 ‘혁명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콘텐츠 ‘혁명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혁명전’은 성주 길드와 나머지 전체 유저들이 대결하는 콘텐츠로 최대 3개의 성주길드가 연합을 이뤄 외성 지역과 본성을 방어하고 나머지 유저들이 혁명군이 돼 성주군이 주둔하고 있는 외성 지역을 돌파하고 본성을 공략하게 된다. ‘혁명전’은 업데이트 이후 일정 기간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며, 향후 시즌제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총 2번의 혁명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장비 ‘에일라 팔찌’도 추가됐다. ‘에일라 팔찌’는 다른 유저들과 전투 시 도움이 되는 능력치를 제공하는 장비로 실시간 레이드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던전’이 열리며 제한 시간 동안 적들에게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키고 레이븐 망토, 장신구, 전용 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빛나는 겨울의 유물 수집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재료를 모아  고대 팔찌, 토파즈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해서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모글의 마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히어로즈워,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길드 레이드’는 보스를 상대로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최소 8명 이상의 길드원이 동시에 입장해야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는,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보스를 공격해 입힌 데미지의 합산 점수에 따라 길드 순위가 산정된다.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길드 순위 및 개인 기여도에 따라서도 ‘SSR 승급카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가 지급된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길드 레이드’ 콘텐츠 도입과 함께 ‘장비 변경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들은 기존 보유하고 있는 활용도 낮은 장비들을 본인이 원하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장비 변경에 사용되는 재료는 길드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