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감은사막’ 샴푸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스웨거(대표 추혜인)’와 손잡고 콜라보 샴푸 ‘감은사막’을 출시했다.

‘감은사막’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에 이은 세 번째 콜라보 제품이다. 

스웨거는 천연의 재료를 사용함은 물론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TEA)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최근 인체 적용 임상 실험까지 완료한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했다. 양사가 콜라보 제품으로 기획한 감은사막은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이다.

‘김은사막’ 출시 당시 주목받은 “사막의 열기로 구웠다”는 마케팅 슬로건에 이어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감은사막’은 15일 11번가 단독 판매에 이어 16일 펄어비스 스토어, 스웨거 자사몰, 주요 오픈마켓에 선보였다.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각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다.

아이온,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16일부터 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은 라이브 서버에서 ‘아이온, 윈터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저는 캐릭터를 ‘윈터파크 광장’으로 이동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는 ‘윈터파크 주화’를 접속시간 30분에 1개씩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윈터파크 주화는 일일 퀘스트와 ‘윈터파크 여왕 레이드’를 통해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주화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개장 기념 뽑기 머신을 통해 확률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클래식 서버에서 ‘크리스마스: 귀여운 붉은 악당들의 난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퀘스트 완료 시 NPC를 통해 ‘드라웁니르 동굴 시간 주문서’, ‘산타 모자를 쓴 백곰 캔디’ 등으로 교환 가능한 주화를 획득한다. 매일 밤 9시에 ‘대왕코 그란케르’가 등장하는 레이드가 열리며, 기여도가 가장 높은 포스에게는 강화석, 염색약 등의 보상을 루팅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아이온은 ‘대도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라이브/클래식 서버 내 대도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바비큐 테이블에서는 게임 진행을 돕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내 대도시에서는 NPC를 통해 아이온 윈터파크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데카론M, 브랜드 페이지 공개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데카론M’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카론M’은 유비펀스튜디오의 ‘데카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타격감과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했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는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표현한 BI 영상과 함께 ‘두 개의 달이 비추는 밤이 있는 세계’의 배경을 엿볼 수 있는 일러스트 2종과 이미지컷 1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2005년 출간된 ‘데카론’ 소설이 웹 소설 형태로 재편집되어 오픈됐으며, 소설은 매주 수요일 연재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롯데마트 콜라보 제품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롯데마트와 함께 연말 시즌을 겨냥한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자사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롯데마트의 ‘감귤’을 대상으로 콜라보 제품 출시까지 이르게 했다.

각 타이틀이 가진 발음상 공통분모를 적용해 제품명은 ‘컴투스프로야귤’로 출시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컴투스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위해 제주도 서귀포에서 수확된 감귤 중에서도 고당도 상품으로 선별해 총 10만 박스 물량을 마련했다

‘컴투스프로야귤’은 1박스 3Kg 단위로 판매되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빅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념해 발행된 ‘컴프야’ 이벤트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게임 내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컴프야 최고급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 선택 플리티넘팩’을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2020 LoL 올스타전’ 챔피언 투표 결과 공개

라이엇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가 ‘2020 LoL 올스타전(이하 2020 올스타전)’의 챔피언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챔피언 투표에는 총 1만 62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해 올스타 선수들이 플레이할 챔피언을 선정했다. 선수들은 이번 투표에서 선정된 챔피언으로 19일에 진행되는 별들의 전쟁 스테이지 중 LPL과의 ‘올스타전’ 경기 첫 번째 세트를 플레이하게 된다.

LCK는 칸나(카밀, 제이스, 오른), 캐니언(그레이브즈, 니달리, 리 신), 페이커(르블랑, 제드, 누누와 윌럼프), 데프트(이즈리얼, 사미라, 징크스), 베릴(판테온, 레오나, 알리스타)가 선정됐으며, LCK와 맞붙을 LPL은 369(잭스, 피오라, 오른), 카사(리신, 그레이브즈, 마스터 이), 루키(르블랑, 야스오, 신드라), 잭키러브(드레이븐, 카이사, 이즈리얼), 바오란(라칸, 노틸러스, 쓰레쉬)가 선택됐다.

팬들이 선정한 챔피언 풀이 사용될 올스타전 1세트는 ‘블라인드픽’으로 진행된다. 

2020 올스타전에 나서는 LCK 선수단은 오는 18일 약소 지역 리그와 4대 리그(LCK, LCS, LEC, LPL)가 맞붙는 ‘언더독의 반란’ 스테이지와 레드불 1대 1 특별 경기에 참여한다. 레드불 1대 1 특별 경기는 18일에 1라운드부터 준결승까지 진행 후 19일에 결승전을 치르게 되며, 별들의 전쟁 스테이지의 올스타전에 나서 LPL과 맞붙을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커짐에 따라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선수단 및 구성원의 안전 확보를 위해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0 올스타전을 온라인 진행으로 변경하고, 경기 시작 시간 또한 오후 1시로 앞당겨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유저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탐험대’ 티징 공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비대면 유저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탐험대’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이 홀로 불 꺼진 사무실에 남아 ‘일태형 왜이래’라는 내용의 커뮤니티 글을 살펴보며 열심히 무언가를 작성하는 듯한 모습을 담았다.

영상 마지막에는 ‘12월 21일 팀장형이 뜬다’라는 카피를 넣어 21일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이 직접 출연하는 방송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