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취재
디아블로4, 블리즈컨에서 신규 직업 공개하나?
김동준 기자 | 승인 2020.12.17 17:56

내년 2월 개최될 블리즈컨라인(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4의 신규 직업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19에서 디아블로4를 최초 공개한 이후, 개발 진척도나 핵심적인 시스템을 블로그에 소개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16일 올해의 마지막 게시글이 블로그에 업데이트됐다. 기술 트리와 능력치, 아이템 개편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뤘으며, 아이템 시스템 개편 계획까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게시글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다음 정보 공개에 대한 힌트다. 블리자드 루이스 바리가 디렉터는 “디아블로4의 주요 뉴스를 알 수 있는 시간이 그리 멀지 않았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은 블로그가 아닌 블리즈컨라인에서 소개될 것이다. 지난 블리즈컨에서 보여 드린 새로운 버전의 야영장의 모닥불과 관련이 있다.”라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 블리즈컨에서 모닥불 앞에 모여 있는 3종(야만용사, 마법사, 드루이드)의 직업을 공개한 바 있는 만큼, 새로운 직업 공개와 연관된 힌트로 볼 수 있다. 디아블로4는 총 5개의 직업을 오픈스펙으로 준비 중이며, 지금까지 공개된 직업은 3종이 전부다.

디아블로4의 새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블리즈컨라인은 2021년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