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비 퀘스트, 신규 모드 ‘혼돈의 땅’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하는 ‘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에서 신규 모드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드 ‘혼돈의 땅’은 총 7개의 지도로 즐기는 콘텐츠로 종교와 왕국, 지역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역사를 기반으로 진행되던 방식과는 다르게 여러 맵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육각 타일의 모음으로 구성된 땅을 통해 고전 전략 게임의 느낌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플레이 모드에서는 이방인 시스템에 ‘축복’과 ‘시련’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여 게임을 보다 전략적으로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수도원 자동화 시스템과 종교회의 시 새로운 안건 추가 등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이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화 각성 ‘이브’를 추가하는 등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심연의 사도’ 소속 ‘이브’는 인형사 ‘하얀 이브’와 인형 ‘검은 이브’ 한 쌍으로 구성된 공격형 영웅이다. 각성 스킬 ‘비원의 무도회’ 사용 시 적 전체에게 강력한 관통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대미지 일부를 흡혈하여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브’ 출시를 기념해 3주 동안 출석만 해도 ‘6성 (구)세븐나이츠 선택권’,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브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여 던전을 클리어한 유저에게 신규 영웅 ‘이브’와 ‘이브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이브’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이브 영혼 조각(200개)’ 등을 지급하는 ‘이브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투기장’ 콘텐츠도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3:3 투기장’은 접속 시간에 관계 없이 언제든 참여 가능하고, 대결 상대를 유저가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