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RPG, 킹덤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의 PS4 한국어판이 2021년 1월 14일 출시됩니다.

킹덤컴: 딜리버런스는 15세기 초 신성로마제국 속 보헤미아 왕국을 배경으로 주인공 헨리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체험하는 RPG입니다. 2018년 출시해 굵직하고 촘촘한 스토리, 섬세한 세계관 묘사로 좋은 평가를 받았죠. 단점으로 지목된 버그도 업데이트로 개선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로열 에디션은 일종의 완전판으로, 본편과 함께 5종 DLC를 전부 포함합니다. DLC는 보물 지도를 탐험하거나, 황폐한 마을을 재건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아닌 다른 시점을 다루는 '여인의 운명' DLC 역시 포함됐습니다.

킹덤컴: 딜리버런스 로열 에디션 예약구매는 1월 12일 마감되며, 특전으로 게임 속 세계의 맵을 그려낸 천 지도를 증정합니다. 가격은 44,800원입니다.

비밀을 풀수록 무서운 게임, 언리얼 라이프 한국어판 출시

독특한 색감의 심리 호러게임이 한국어판으로 출시됩니다.

언리얼 라이프는 기억을 잃은 소녀 하루가 자신의 힘을 사용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모험하는 내용을 그린 심리 호러 어드벤처입니다. 개발사는 room6으로, 일본에서 지난 5월 먼저 출시됐습니다. 

유저는 사물을 만지면 기억을 읽는 특별한 힘을 쓸 수 있는데요. 과거와 현재의 상태를 비교해 기믹을 풀기 위한 정보를 얻으면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3D 시각효과 기술을 도트 그래픽과 접목시켜서 독특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그래픽도 특징입니다.

언리얼 라이프는 닌텐도 스위치 독점플랫폼으로, 한국어판 출시 시기는 미정입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