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물 코리아(대표 : 최강태)의 연애데이 for Kakao가 6월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금일 (30일) 새로운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작 모바일 게임 ‘연애데이~그에게 사로잡히다~for Kakao’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세 남자와의 연애를 다룬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새로운 스토리를 추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본편과는 또 다른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는 번외편이 공개된다. 황금연휴를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이야기로, 바캉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바타 아이템도 추가하였다.

연애데이는 사용자들이 미션을 쉽게 진행하도록, 미션 포인트를 5배 올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미션의 난이도를 대폭 개선하였고, 보이스 아이템은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연애데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이번 연애데이 for Kakao 번외편 황금연휴 스토리 데이트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damul.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