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초유(대표 리봉)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창세기>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금일(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창세기>는 기원전 11세기 중국의 창세신화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무협 세계관의 Full 3D MMORPG로, 12개 길드의 1,2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 서버통합 전장, 3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서바이벌 PvP대전 등 치열한 전장 시스템을 통해 PK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한 간편하고 쉬운 플레이와 함께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막힘 없이 아이템 강화가 가능하여 유저로 하여금 스트레스 없는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23일부터 4일간 실시되었던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85%가 ‘게임 조작방법’에 대한 만족을, 29%의 응답자가 ‘직업별 특화된 장비시스템과 강화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는 점’, 이어서 24%의 응답자가 ‘던전 자동매칭 시스템과 최고레벨 달성 후에도 즐길 수 있는 던전 콘텐츠’, ‘펫에 대한 편의성’ 등을 창세기의 강점이라고 응답하였다.

이번 OBT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7일간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급하는 행운권 응모를 통하여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지포스 그래픽카드 등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전투력 순위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블로그커뮤니티에 창세기 리뷰를 남기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og.ggamno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지난 CBT와 사전가입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OBT를 진행하게 되었다. 창세기를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대규모 경품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신규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창세기>외에도 <108 영웅전>등 올 하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