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플러스게임즈(대표 강일모)는 큐온인터랙티브(대표 리키 술리아완, qeoninteractive.com/kr)와, PC 온라인 FPS게임 <파이널 블렛> (Final Bullet, 이하 FB)의 인도네시아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1년 설립된 큐온인터랙티브는, 인도네시아 거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미드플라자홀딩스의 자회사. 쉐도우 컴퍼니를 시작으로 <헤바 온라인>, 그리고 <킹덤 언더 파이어2>와 같은 게임을 통해 한국 게임 업계와 인연을 맺고 있다. 큐온인터랙티브는 그간 체득한 경험과 자체 역량을 바탕으로, 오는 2015년내로 <FB>를 인도네시아에 선보일 계획이다.


강일모 지플러스게임즈 대표는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시장인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며, “인도네시아 온라인게임 애호가들의 취향과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품질과 재미를 갖춘 <FB>를 선보일 수 있도록 큐온인터랙티브와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키 술리아완 큐온인터랙티브 대표는 “지플러스게임즈와 인도네시아 시장에 같이 진출 할 수 있어서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며, “FPS의 팬이자 플레이어로서 파이널 블렛이 정말 좋은 FPS라고 확신하며, 게임 자체의 세련된 컨텐츠 와 타이트한 컨트롤 그 모든 것들이 잘 조합 된 게임"이라고 말했다.덧붙여서, "이 모든걸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지플러스게임즈와의 파트너쉽 시작은 우리 경험 및 노하우, 인적 네트워크가 잘 어우러져 인도네시아 FPS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지플러스게임즈가 지난 2011년부터 전 세계 시장 진출을 겨냥해 개발한 <FB>는, 1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총격전을 소재로 한 PC 온라인 FPS게임. 가상의 3차원 공간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다대다 전투의 묘미를 풍부하고 독보적인 개발 경험 및 기획력으로 살려냈다.

도합 200여종 이상의 다양한 무기와 임무 그리고 전장을 기본 탑재 했으며, 플레이어의 전투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기술과 특성을 관리 및 육성하는 ‘SAM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능 및 콘텐츠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 지난 8월 8일, 태국에서 최초로 공개시범서비스가 개시된 바 있으며, 올해 4분기 중 터키에서 비공개시범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FB>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plusgames.com)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