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리로드, 신규 ‘구급도구’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SETIF IFAK 구급도구’는 착용 시 최대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이 대폭 증가하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공’ 메뉴를 통해 최대 3단계(레전드)까지 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와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퍼센트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PvP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유저와 ‘ST 총기’ 또는 방어구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5일까지 ‘하운져스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보이드 COOP 총기 선택상자’, ‘미디블 총기 랜덤박스’, ‘금괴’, ‘신규복귀 강화 패키지’ 등을 선물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구미호 COOP 파우치’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팩’을 제공한다.

네오위즈 ‘댄디 에이스’, 신규 기능 ‘트위치 모드’ 추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매드 미믹(대표 루이스 샘파이오)이 개발 중인 ‘댄디 에이스’가 신규 기능인 ‘트위치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위치 모드는 댄디 에이스 게임 라이브 방송에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이다. ‘매직 미러 모드’를 활성화하면 시청자들은 게임의 악역 ‘렐레’가 되어 무작위 적 생성, 물약 사용 차단, 주문의 역기능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스트리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여기에 트위치 시청자들은 투표를 통해 스트리머가 게임을 진행하는 맵과 보상으로 제공되는 마법 카드도 결정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응원 또는 방해도 가능하다.

신규 기능인 트위치 모드는 11일부터 27일까지 누구나 스팀 페이지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