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 오픈 베타(Open Beta) 서비스를 시작한 <MVP베이스볼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스포츠게임 2위로 올라서며 실사 야구 게임의 돌풍을 일으켰다. 오픈 이후에도 '감독모드', 'AI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지금까지 실사 야구 게임 1위 자리를 지키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10월 16일 당일,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카드 영입권’을 포함한 인기 아이템 5종을 증정하고, 구단/선수 경험치와 MP 획득량이 80% 증가하는 파워 부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가 게임을 통해 게이지(Gauge)를 올리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부스트 업 타임’ 이벤트를 11월 17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정규 매치 완료', '정규 매치 감독모드 완료', 'AI 리그모드 완료'로 4가지 항목을 하루 한번 수행하여 게이지를 올릴 수 있다.

게이지 90점을 달성하면 '스페셜 랜덤박스' 5개를 증정하고, 180점은 50만 게임머니(MP), 350점은 'GP 랜덤박스' 7개, '스페셜 랜덤박스' 15개,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5장 중 하나를 지급하며, 500점을 달성하면 최고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부스트 업 게이지 500점을 3번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으로 '10 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을 제공한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