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 리볼버스, 글로벌 비공개테스트 일정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다음달 글로벌 출시 예정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게임빌은 글로벌 버전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이름을 확정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도 확대하고 있다. 최종 담금질 성격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을 중심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캐릭터 합성 부분을 간편하게 개선해 신규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캐릭터 배치 타일을 3x3에서 4x4로 확장해 전략성을 향상시켰으며, 실시간 PvP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글로벌 비공개테스트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체 개발 중인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비공개테스트가 15일부터 시작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지난 해 3월 콘솔로 먼저 선보인 ‘블레스 언리쉬드’의 PC버전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1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한국 포함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15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9시까지 5일간 CBT를 진행한다. 글로벌 유저는 스팀과 공식 홈페이지, 한국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접속 플랫폼에 상관없이 전 세계 유저들은 같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15일 오후 7시와 16일 오후 9시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게임 관련 질문을 개발진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AMA와 게임 Tip 소개 등 유저들과의 소통 시간도 준비됐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지난해 배포된 무료 게임과 출시된 게임 현황에 대해 밝히고, 2021년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2019년 4월 12일에 한국 서비스를 정식 런칭했던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2021년 1월 15일을 기준으로 총 354개의 게임을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였다. 하데스를 비롯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스타워즈: 스쿼드론 등 수상 후보에 올랐던 작품들이 사용자들을 찾았으며, 차세대 콘솔 기기인 PS5용 게임인 갓폴의 PC 버전, 호라이즌 제로 던 PC 버전 역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지난 한 해 동안 총 102회의 무료 게임을 제공했으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가 기준으로 가격을 환산하면 총 240만원 상당의 혜택이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셀러브레이션 에디션이 선정돼 오는 22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엘리온, 전쟁 콘텐츠 ‘진영전’ 가이드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신작 ‘엘리온’이 전쟁 콘텐츠 ‘진영전’의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진영전’은 두 진영 ‘벌핀’과 ‘온타리’의 유저가 150 vs 150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매주 금, 토, 일 총 5회(금요일: 저녁 10시 ~ 10시 40분, 토, 일: 저녁 7시 ~ 7시 40분 / 10시 ~ 10시 40분) 3곳의 정해진 지역에서 900명의 유저가 참여한 가운데 동시에 펼쳐진다.

이번 영상은 아직 ‘진영전’을 경험하지 못한 유저에게 진행 방식과 플레이 팁, 보상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여기에 오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진영전’ 참여 유저를 위한 경품 응모 이벤트 참여 방법 등도 소개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CPU(AMD 라이젠 5 4세대)와 1TB SSD,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 게이밍 헤드셋 등 경품과 함께 치킨 기프티콘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리니지M,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인 마법사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엔씨소프트는 마법사 클래스에 디버프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추가한다. 유저는 저주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을 선보이고 기존 스킬도 개선한다. 상세 정보는 오는 22일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15일부터 ‘다크 매지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유저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해 하프 엘릭서 선택 상자(AC, MR, HP), 드래곤의 용옥(10일),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등 7종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는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특별 이벤트’를 즐기면 갤럭시북 Flex 2, 아이폰 12 PRO,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엑소스히어로즈, 시즌3 ‘BLOODED RHAPSODY’ 사전예약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엑소스히어로즈'의 세 번째 시즌 ‘BLOODED RHAPSODY’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BLOODED RHAPSODY’는 신규 국가 ‘세인트 웨스트’를 배경으로, 국왕 ‘존 돈크’와 왕비 ‘캐리’, 왕자 ‘네메리스’ 등이 등장하는 새로운 챕터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계정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할 예정이며, 27일까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가할 시 ‘골드 등급 페이트코어 선택권 1 장’ 및 ‘국가영입티켓 30개’, ‘염색 쿠폰 100개’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27일까지 사전예약 축하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20만 골드’ 및 ‘염색 쿠폰 10개’, ‘태양석 인장 3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달과 태양의 무역로 티켓 각 3장’ 등을 지급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히어로즈’의 아이돌 그룹 ‘시너지2’의 멤버 ‘에이프릴’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페이트코어 ‘천년의 별 에이프릴’ 및 전용 무기 ‘파티클 스타’를 공개했다.

‘천년의 별 에이프릴’은 ‘시너지2’의 리더 ‘에이프릴’을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전용 무기 ‘파티클 스타’는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설정을 담아 오는 21일까지 페이트코어 및 무기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실시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사 중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법인에서 개발, 기획, 사업, 지원 등 전 직군에 걸쳐 진행된다. 2020년 하반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인턴십 참가자들은 1월부터 총 12주간의 인턴십을 거쳐 우수 성과자들은 그룹사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향후 정규직 채용시 수행하게 될 업무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스마일게이트의 기업문화를 체험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의 다양한 사업분야 및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직무 특강을 제공하고, 현직 멘토들이 밀착하여 케어하는 1:1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 인재 발굴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인재 발굴 프로그램을 확장해 2019년도부터 온라인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운영해왔다.

붕괴3rd, 신세기 에반게리온 이벤트 사전 공개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와 일본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콜라보 이벤트와 새로운 버전 프로모션 영상을 사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발키리(캐릭터) ‘메이’가 창공시에 발을 들인 후 소녀들과 함께 ‘사도’에 맞서는 이야기로, 오는 22일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제4사도, 제6사도, 제8사도 등이 등장할 예정이며,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팬들에게 익숙한 명장면들을 재현했다. 또한 시리즈의 성우 ‘미야무라 유코’가 ‘아스카’ 캐릭터의 일본어 더빙에 참여했다. 

유저는 생물 속성의 공격형 한정 캐릭터 아스카의 SP 슈트 ‘내일을 향한 기도’와 성흔 ‘미사토’, 콜라보 테마 코스튬과 수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