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0 VIP어워즈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이 지난 시즌 유저들의 플레이 기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컴프야2020 VIP어워즈’로 명명된 이번 시상식은 컴프야에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과 함께 지난 시즌을 되돌아보고, 새롭게 도약할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 분야는 유저들의 플레이 누적 결과 및 공식 카페 활동 내역에 따라 총 10개 부문으로 나눠졌으며, ‘랭킹대전 누적 1위’, 홈런 더비 누적 스코어 TOP10’ 등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구단주들과, ‘누적 접속 횟수’, ‘하드모드 누적 플레이 횟수’ 등 누구보다 꾸준히 플레이를 즐겨준 구단주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유저들에게도 특별 부문의 수상이 주어졌다.

‘컴투스프로야구2020 VIP어워즈’ 수상자들에게는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컴프야 VIP 자격을 증명하는 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해당 카드를 보유한 구단주는 게임 플레이 시 아이디와 함께 VIP 칭호도 함께 노출된다.

컴투스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컴프야와 관련된 질문이 담긴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유저 모두에게 ‘고급 코치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네오위즈, ‘골프 임팩트’ 사전예약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 중인 ‘골프 임팩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골프 임팩트’는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날씨와 바람 등의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도 구현 했다.

골프 임팩트의 국내 사전예약은 2월 16일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