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크러시, 캐릭터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버디크러시’의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피스’, ‘소년탐정 김전일’ 등 다수의 작품에서 캐릭터를 연기해온 박성태 성우가 ‘버디크러시’의 유일한 남자 주인공 ‘크리스’역을 맡게 된 소감과 함께 캐릭터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버디크러시’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크리스’는 가문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골프를 시작한 얼음왕자 캐릭터로,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골프에 대한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트릭스터M, 공식 OST 앨범 ‘With your Everything’ 발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트릭스터M’이 공식 OST 앨범 ‘With your Everything’을 발매했다.

엔씨소프트는 앨범에 5곡을 담았다. 타이틀 곡인 ‘With your Everything’은 원작 트릭스터의 6번째 에피소드 OST ‘Give you Everything’을 새롭게 편곡했다. 솔로 보컬리스트 벤이 노래했다. 편곡은 프로듀싱 팀 VIP(Vibe In Play)가 맡았다. 벤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 월드’에서 볼 수 있다.

원작 트릭스터의 음악도 앨범에서 만날 수 있다. 가수 미야가 노래한 원곡 ‘Give you everything’과 작곡가 ESTi(박진배)가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편곡한 ‘Give you everything (Trickster M Ver.)’, 인스트(악기) 버전 음악을 담았다. 음원은 NCSOUND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유튜브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OST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음악 스트리밍 앱 또는 유튜브에서 트릭스터M OST ‘With your Everything’ 재생 화면(음원 또는 뮤직비디오)을 캡쳐해 SNS에 4종의 해시태그(#트릭스터M #트릭스터MOST #Withyoureverything #함께할게요)와 함께 업로드하고 트릭스터M 게시판에 인증 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에어팟 프로(5명)와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15명)을 선물한다.

발로란트, 총 잘 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캠페인 실시

라이엇게임즈의 발로란트가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을 기념해 입문 플레이어를 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발로란트는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이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FPS 고수와 함께 하는 캠페인 ‘코치 발로란트’와 입문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VAL조각 플렉스’를 진행한다.

코치 발로란트는 발로란트 공식 유튜브에서 선보이는 시리즈 콘텐츠로, 19일부터 29일까지 총 4개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전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인 이태준의 도움으로 ‘발린이(발로란트 초보)’ 인플루언서 이녕, 노돌리, 영래기, 문호준 네 명이 슈팅 실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 담겼다. 

플레이어들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코치 발로란트 멤버들과 함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2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코치 발로란트 멤버들이 최종 미션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특별 보상으로 1,000VP(발로란트 포인트)가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가입하고 튜토리얼을 마치면 맥도날드 디지털상품권 1만원 권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이벤트는 2월 2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이벤트에 이어 준비된 세 번째 이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VAL 조각 플렉스’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코치 발로란트에서 얻은 노하우를 활용해 발로란트를 꾸준히 플레이하면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플레이어들은 연습장, 스파이크 돌격 모드, 데스매치 모드,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를 플레이하여 일일, 주간,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VAL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VAL조각은 '교환소'를 통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또는 총기 스킨 중에서 직접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늘 오후 1시부터 2월 18일 자정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교환소는 2월 25일 자정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