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4.21 수 19:14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스컬, 판매량 10만 장 돌파 및 서머너즈워, 겨울 미션 이벤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1.01.25 20:00

네시삼십삼분, 2021 상반기 신작 개발자 공개 채용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2021 상반기 개발 인재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그동안 수시로 인재를 채용하던 네시삼십삼분은 올해 다수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 예정이라 이번 상반기에는 개발자 공개 모집에 나섰다.

글로벌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성공리에 서비스 중인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비롯해 신작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피싱스타·에로이카 등의 팀과 개발 자회사에 합류할 개발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디렉터, 2D 애니메이터, 원화가 등의 직군이며, 5년 이상의 경력 및 신입이 대상이다. 서류 외에 각 직군별 과제와 테스트, 면접 등의 절차로 내달 12일까지 접수한다.

쿠키런: 킹덤,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 진입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의 개발 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 킹덤(공동대표 조길현, 이은지)이 개발한 신작 ‘쿠키런: 킹덤’이 출시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에 진입했다.

그에 앞서 22일 오후 7시경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21일 오전 출시된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를 달성한데 이어 하루 만에 순위가 더 오른 것이다. 25일 현재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유지 중이다.

또한 원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3위, 매출 순위 10위에 안착했다.

해외 유저들의 유입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 대만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를 차지한데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태국의 경우 현재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유지하며 순항 중이며, 홍콩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또 미국에서는 지난 23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35위에 자리했고, 그 중 RPG 부문에서는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서머너즈 워, 겨울 미션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게임을 즐기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다른 보상이 지급되는 데일리 미션과 게임 속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겨울 미션 등 두 개의 미션을 오는 2월 8일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및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매일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 고대의 주화, 에너지 중 매일 변경되는 한 가지의 아이템이 마나석과 함께 지급되며, 미션을 총 10회 완료하면 데빌몬도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아레나, 차원홀 및 길드 콘텐츠 등 네 가지 콘셉트의 전투를 즐기고 각각 일정 플레이 횟수를 달성하면 미션별로 에너지 아이템이 주어지며, 클리어한 미션 개수에 따라서도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및 연성석 등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스컬,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만 장 돌파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스컬’이 정식 출시 버전 판매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출시 후 5일 만에 이룬 성과이다. 스컬은 출시 당일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2위를 달성하기도 하였으며, 금일 현재 8위를 기록하며 TOP 10에 진입해 있는 상황이다.

또한 지난 최다 동시 접속자 수 19,000명을 돌파하며 현재 최다 플레이 게임 8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스컬은 지난해 2월 얼리 엑세스 출시 한달 만에 출시 10만 장을 판매한 바 있으며 해당 기록을 3주 이상 당겼다. 

그랑사가, 출시 앞두고 강남 일대 옥외광고 진행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그랑사가’의 대규모 옥외 광고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그랑사가’ 초대형 옥외 광고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및 현대백화점 H-wall, 강남역 등에서 진행되며 게임 내 캐릭터 ‘세리아드’의 춤사위를 감상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