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15일)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장비는 상대에게 부적을 날린 후 관에 가두는 '타락강시도사 부적주머니'와 3회 피격시 전함을 소환하는 '프레데터 코트', 공중에서 지상으로 드릴을 발사하는 '드릴 투구'이다.

특히, '프레데터 코트'는 소환된 전함을 이용해 자신 주변을 모두 폭격시키기 때문에 적에게 둘러싸이거나 위기의 순간을 탈출하는데 용이한 장비다.

<로스트사가>는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 변경’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스튬 변경’은 자신이 착용한 장비를 다른 장비 이미지로 변화시킬 수 있어, 상대에게 자신이 보유한 능력이 무엇인지 감추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15일부터 22일까지 선보이는 ‘코스튬 변경’ 시스템은 팀 데스매치 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되는 '코스튬 장비 교환권'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팀데스매치, 광장, 몬스터던전, 본부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가을을 맞이해 '단풍잎'을 모으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단풍잎'은 게임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에 따라 획득할 수 있으며,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휴면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하면 1만 페소(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후 플레이 타임 및 연일 접속에 따라 페소, 용병 및 장비 패키지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레어 장비 3종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