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할로윈 기념 이벤트 ‘라테일 배틀 할로윈’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몬스터 사냥과 퀘스트 수행 등을 통해 ‘할로윈 호박 의상’ 및 각종 ‘타이틀 습득서’, ‘영웅이 되고픈 토마리(15일)’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GM이벤트맵’에서는 지정된 시간마다 전용 퀘스트를 제공하는 NPC ‘할로윈의 그루만’이 등장한다. 유저들은 해당 NPC에게서 받은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이벤트 맵으로 입장하게 된다.

이벤트 맵에서는 감염된 ‘좀비’와 ‘떡 선생’ 등 다양한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하며, 유저들은 해당 몬스터들을 사냥해 수집한 아이템 ‘할로윈 호박 사탕’으로 ‘할로윈 호박의상’ 및 각종 ‘타이틀 습득서’, ‘영웅이 되고픈 토마리(15일)’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스킬을 이용해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이벤트 ‘할로윈 배틀로얄’이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NPC ‘수상한 신사’가 제공하는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포탈로 입장할 수 있으며,이벤트 스킬을 사용해 진행되는 유저 간 대결에서 최후의 1인이 된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와 함께 3분기 대형 업데이트 ‘산호의 숲’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울창한 숲을 콘셉으로 디자인 된 신규 필드 ‘산호의 숲’과 용암이 타오르는 화산 지대를 배경으로 한 인던 ‘지엔디아 공원 화산지대’, 그리고 필드 깊숙이 숨겨진 창고를 테마로 꾸며진 인던 ‘지엔디아 공원 창고’ 등 고레벨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맵이 다수 적용됐다.

<라테일>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