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쿤스타(대표 이성진)의 메카닉 퍼즐 액션 RPG <라인제타>가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라인제타>는 지난 2013년 출시된 엔쿤스타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개성 있는 수 백여 종의 기체를 모아 자신만의 편대를 구성해 우주를 탐사하고 전투를 치르는 퍼즐 액션 RPG다. 출시 이후 일본 앱스토어 무료앱 순위에서 7위, 게임부분 5위, RPG 장르 3위, 퍼즐에서는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오는 16일 출시 1주년을 맞는 <라인제타>는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1주년 특별 이벤트로 16일 0시부터 19일 24시까지 모든 미션이 오픈 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시간 제한 없이 모든 미션에 입장할 수 있어 개조에 필요한 기체들을 상시로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1주년 맞이 제타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16일 0시부터 26일 24시까지 총 11일동안 레어 캡슐에서 인기 기체인 안티쿠스 글라키에스 라미나와 베스트 기체 등의 출현 확률이 상승해 높은 등급의 기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진다.

특별한 신규 기체도 추가된다. 1주년 기념 기체 ‘블랙 쥬얼’은 메카닉 전문 콘셉트 디자이너 김유라 씨가 직접 디자인해 메카닉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에 없던 강력한 스킬을 탑재한 기체로, 신규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미션 ‘평행 우주’에서 출현할 예정이다.

메카닉 퍼즐 액션 RPG <라인제타>의 1주년 특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inezeta)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NEZE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