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forKakao>가 할로윈을 맞아 ‘달콤살벌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forKakao>가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달콤살벌 할로윈데이’ 타이틀 아래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내 가게에 숨어있는 꼬마마녀와 드라큘라를 찾아 퇴치하고 친구 가게와 내 가게에 찾아온 단골 손님이 쓴 호박탈을 깨뜨리면 주어지는 할로윈 캔디를 모아 특별한 할로윈 테마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S등급과 A등급의 한정판 할로윈 캐릭터 카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10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S등급과 A등급 한정판 할로윈 캐릭터 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2주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들을 초대하면 돌아온 친구 수만큼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돌아온 유저는 레트로펍 아이템 세트와 스토리지 등이 포함된 ‘유령사장 지원 팩’과 7일 휴면 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forKakao>는 10월 말 경, 최고 레벨을 50레벨에서 60레벨까지 상향 조정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20레벨이상의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업을 할 때마다 경험치 물약을 증정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러브파스타forKakao>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