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 한국어 더빙이 급증하는 추세에, 길티기어 시리즈도 재합류했습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을 발표했습니다.

길티기어는 1998년 첫 작품으로 시작해 2D 대전액션 장르의 대표 IP로 자리매김했는데요. 한국어 더빙이 이뤄진 것은 길티기어 XX 샤프 리로드 이후 18년 만입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음성뿐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 음성을 더빙 합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플레이스테이션과 PC로 4월 9일 출시되고, 한국어 음성은 출시 이후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2월 19일부터 3일간 PS4와 PS5에서 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므로 관심 있는 유저라면 미리 체험해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플레이 영상 공개

'원피스' 이후 최고 흥행 소년만화, '귀멸의 칼날'이 게임으로 돌아올 채비를 마쳤습니다.

유통사 애니플렉스는 14일 애니메이션 2주년 기념방송에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를 비롯해 주요 인물들의 전투 장면과 필살기 연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 사이버커넥트2로 인해 기대감은 더욱 큽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4와 드래곤볼Z 카카로트를 개발한 바 있고, 원작을 초월한 게임 애니메이션 연출로 정평이 난 곳이죠.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도 특유의 강렬한 필살기 연출을 유감 없이 선보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PS4, PS5, Xbox 전/현세대,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2021년 출시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