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2, 신규 광고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가 구글플레이와 공동 제작한 신규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신규 광고는 종합격투선수 겸 예능인 ‘김동현’이 광고에 출연해 블소2의 무공을 시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유저는 블소2의 주요 무공을 소재로 제작된 3종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무공은 천상비(하늘을 나는 경공), 수상비(물 위를 질주하는 경공), 초월권무(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공격하는 무공)다. 

블소2는 2월 9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한 유저들은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에픽게임즈, ‘쇼트나이트’ 개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 ‘쇼트나이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쇼트나이트’는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제로, 21일 오전 4시부터 24시간 동안 짧은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30분 간격으로 재상영된다.

포트나이트 유저라면 별도의 티켓 없이 누구나 파티로얄 빅 스크린에서 관람 가능하며, 화면 속 화면 기능을 이용해 일반 배틀로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상영되는 작품들은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후보에 올랐던 작품을 포함해 세계 각지의 명작 단편 애니메이션들로, 대사가 있는 작품의 경우, 원하는 언어의 자막과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내에서도 팝콘과 함께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쇼트나이트’ 영화제 하루 전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새로운 점보 팝콘 이모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