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와 제휴를 맺고 판타지 무협 Full 3D MMORPG <창세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창세기>는 판타지 무협 세계관의 Full 3D MMORPG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간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PvP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보다 세밀한 전투 컨트롤 시스템을 함께 제공하여 편의성과 컨트롤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12개 길드의 1,2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과 서버통합 전장, 비슷한 수준의 유저 300명이 매칭되어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PvP 대전 등 남다른 스케일의 유저 간 대결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창세기>는 아이템 강화에 의존하던 기존의 RPG와는 달리, 게임을 꾸준히 즐기기만 해도 막힘 없이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 강화 시스템을 도입, 스트레스 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여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팡게임은 <창세기>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11월 12일(수)까지 팡게임 게임포털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 생성 시 1,000 팡캐시를 유저 전원에게 증정하며, 20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2,000 팡캐시를 100% 증정한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갓 출시된 신작임에도 불구하고 방대한 스케일로 유저들의 열기가 뜨거운 창세기를 채널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팡게임을 통해 창세기를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최상의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다른 스케일의 Full 3D MMORPG <창세기>는 팡게임의 유저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팡게임 <창세기> 공식 홈페이지 (http://wog.panggame.com/Mains/ind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