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70여개국 8,400만명의 유저가 즐기는 한류 온라인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Point Blank) 개발사인 제페토는 포인트 블랭크 국내 상용화를 앞두고, 오는 10월 17일부터 3일간 유저들의 검증과 피드백을 공식 서비스에 충분히 반영하기 위한 제 2차 테크니컬 비공개 시범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말 진행된 1차 CBT의 뜨거운 반응에 힘있어 마련된 이번 테크니컬 CBT에서는 1차에서 발생된 문제들을 보완하며 기술 환경을 더욱 개선했으며, 신규 아이템들을 추가하여 콘텐츠가 풍성해지고, 모바일과의 연동 테스트가 진행되는 등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버그 신고 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며, GM들이 직접 유저들과 플레이하고, 플레이 결과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다운로드할 경우에는 플레이만 해도 상품권 증정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포인트 블랭크>는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빠른 진행 속도 등 FPS의 강점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현지화 등의 노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어 대표적인 한류 온라인 FPS게임으로 자리잡았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에서 서비스 재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가 큰 만큼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김건우 <포인트 블랭크> 스튜디오 총괄 본부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한국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크게 보답하고자, 두 단계의 검증을 거쳐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스피드와 콘텐츠 면에서 분명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만전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연내 실시될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포인트 블랭크> CBT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 www.pointblank.co.k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제페토 홈페이지 www.zepetto.com 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