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0월 15일(수), 모바일 액션 RPG <액션강호>의 2.0 업데이트인 ‘신의 날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0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신의 날개’와 ‘통합 전장’이다.

새로이 추가된 ‘신의 날개’는 최대 10단계의 진화를 통해 화려한 외형과 전투력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통합 전장’에서는 서로 다른 서버의 유저들끼리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신의 날개’ 진화 재료와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빠른 레벨업을 돕는 ‘경험치 던전’, 유저가 직접 보스를 소환하는 ‘월드보스 소환’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또한 새로운 장신구 아이템 추가, 소탕 대기시간 삭제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여러 가지 새로운 변화가 이루어졌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이번에 추가된 ‘신의 날개’와 ‘통합 전장’은 유저 분들에게 한층 더 크고 새로운 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 편, <액션강호>에서는 이번 2.0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주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 유저가 특정 레벨 달성 시 추가 경험치 아이템이 지급되고, ‘신의 날개’를 활성화시키는 모든 유저에게는 제련 재료인 ‘신의 날개 혼’ 10개가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게임 정보는 <액션강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ctiongangho)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ctiongangh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