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6일) 할로윈 스페셜 의상카드 2차를 통해 불사군단의 솔벤하임이 파티걸 솔벤하임으로 바뀌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6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으로 만든 치마를 입은 귀엽고 앙증맞은 여성 캐릭터로 변신한 솔벤하임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창과 갑옷으로 무장했던 오리지널 솔벤하임과는 달리 손에는 체인 소우를 들고 잭오랜턴 치마를 입은 파티걸 솔벤하임은 죽음의 일격 스킬은 체인 소우를 던지는 스킬로, 궁극 스킬인 혼령의 흉갑 스킬은 흉갑이 잭오랜턴으로 변경되어 할로윈 의상카드만의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2014 할로윈 의상카드는 지난 2일 멀머던, 나카챠가 1차 추가되었고, 이어 오늘 솔벤하임이 업데이트 되었다. 카오스온라인은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의상카드를 발매했는데, 할로윈에는 캐릭터의 성별 변화를 주제로 업데이트 해왔다.

오늘 할로윈 2차 업데이트와 함께 주말 동안 플레이 할 때마다 마술램프와 골든 프리미엄 의상카드를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캔디 조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