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한국 진출 첫 모바일 타이틀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이 금일(17일) 티스토어에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설의협객>의 기본 캐릭터 3종 모용복과 정춘추, 주지약은 김용의 인기 소설인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에 등장하는 주연급 인물들로 구성하여 게임에 단번에 빠져드는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무공약탈'과 '광명정', '도료회', '명승지' 등 타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는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도 더하였다.

또한, <전설의협객>은 무협 장르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세세한 부분까지 살리는 데 많은 노력을 쏟아 부었다. 소호강호의 최강자 격인 '동방불패'는 '영호충'과 함께 전투 출전시 방어 22%가 향상되고, '동방불패'와 적대적인 '임아행'과 함께 전투 출전시 공격 24%가 향상되는 '언짢은 마음'이 발동되는 등 보다 깊은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 아기자기한 SD 캐릭터가 등장하는 무협 장르라는 특징으로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는 <전설의협객>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흥행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전설의 협객’은 그동안 티스토어 런칭을 기다려 왔던 유저들을 위해 200원보와 황금상자, 황금열쇠, 닭다리 각 1개를 받을 수 있는 교환코드를 티스토어 유저 전원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이래 전설의 협객이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유저 분들께 매우 감사 드린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티스토어 이용자분들께 더욱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설의협객>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 누구든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legendhero10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