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강원랜드, 슬롯머신 콘텐츠 사용 계약 체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주식회사 강원랜드(대표 문태곤)와 슬롯머신 콘텐츠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네오위즈와 강원랜드는 지난 3월 5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강원랜드 본사에서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계약식을 진행했다.

국내 유일 내국인 카지노 운영사인 강원랜드는 2017년 ‘케이엘 사베리’라는 브랜드로 슬롯머신 자체 개발에 성공하여 국내외 카지노에 슬롯머신을 판매 및 운영 중이며, 올해 남미 지역의 카지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네오위즈는 강원랜드의 ‘케이엘 사베리’ 슬롯머신 10종에 대한 콘텐츠를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에서 5년간 독점 사용하게 된다. 네오위즈는 확보한 콘텐츠를 국내 및 글로벌 소셜 카지노 게임 제작에 활용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양사는 네오위즈의 게임사업 운영 노하우와 강원랜드의 카지노 운영 경험 등 양사의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공동 게임개발 등 대해서 협의해 나갈 방침이다.

원신, 1.4 버전 업데이트 세부 정보 공개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한 ‘원신’의 1.4 버전 업데이트 세부 정보를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7일 PC, 안드로이드, iOS, 플레이스테이션 등 플랫폼을 통해 ‘원드블룸 축제’가 개최되며, 신규 4성 무기 ‘바람 꽃의 노래’와 4성 캐릭터 ‘로자리아’가 추가될 예정이다.

2600년 전 몬드의 해방을 기념하는 날로부터 시작된 ‘윈드블룸 축제’는 시민들 서로가 사랑을 전하고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축제로, ‘드래곤과 자유의 노래’ 스토리 임무를 완료한 모험 등급 20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보니우스 기사단과 모험가 길드는 유저 혼자 또는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미니게임과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윈드블룸 축제 기념 풍선’과 ‘바람의 노래 하프’, 새로운 4성 무기인 ‘바람 꽃의 노래’ 등을 포함한 한정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은 바바라, 노엘, 베넷, 중운 등 캐릭터와 함께 스토리와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심연 교단과 오랫동안 잃어버린 형제에 대한 더 많은 단서들이 오픈된다. 여러 단서를 바탕으로 데인슬레이프와 함께 수사를 진행하면 새로운 강적인 심연 사도를 만날 수 있으며, 바람 드래곤의 폐허에서 세계 최초의 유적 가디언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다.

더불어 드래곤 스파인 지역에서 등장했던 4성 캐릭터 ‘로자리아’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새롭게 추가된다. ‘로자리아’는 얼음 원소 신의 눈을 지녔으며, 창과 얼음의 힘을 이용해 주변의 모든 적들에게 지속적인 얼음 원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밖에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이번 1.4 버전에서는 농축 레진을 인벤토리에 최대 5개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싱글과 다인모드에서 필요에 따라 월드 레벨을 조절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1 마스터스 12일 개막

라이엇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8일 '2021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1 마스터스'가 오는 1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주간의 혈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올해 1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의 진행 방식을 공개한 바 있다. 챔피언스 투어는 지역 단위 오픈 토너먼트인 '챌린저스'와 챌린저스 상위 입상자들이 실력을 겨루는 국제 대회인 '마스터스', 각 지역 최강자들이 모여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챔피언스' 등 총 3개 층위의 대회로 구성돼 있다.

VCT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테이지1 마스터스는 오픈 토너먼트인 챌린저스 코리아를 통과한 8개 팀이 참가해 자웅을 겨루는 대회이며, 최종 우승팀은 2021년 VCT 포맷이 발표된 이후 한국에서 진행된 첫 공식 대회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얻는다.

마스터스의 그룹 스테이지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4강과 결승전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열린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4팀씩 2개조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데, 1차전에서 승리한 팀들은 승자전으로, 패한 팀들은 패자전으로 향한다. 승자전에서 승리한 팀은 조 1위로 4강에 진출하며 승자전에서 패한 팀과 패자전에서 이긴 팀이 최종전을 펼쳐 승리한 팀이 조 2위로 4강에 합류한다.

4강에서는 A조 1위와 B조 2위, B조 1위와 A 조 2위가 대결하며, 여기에서 살아 남은 두 팀이 3월 21일 열리는 결승전에서 첫 마스터스 우승컵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그룹 스테이지와 4강은 3전2선승제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5전3선승제로 펼쳐진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에서는 비전 스트라이커즈, 무야호, 누턴, APE 프린스가 상위 입상하면서 4장의 티켓을 확보했고, 7일 마무리된 챌린저스 3회차 본선에서 살아 남은 APEX 피플, TNL E스포츠, 담원 기아, F4Q 등 4개 팀이 마스터스 출전권을 획득했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1 마스터스의 총 상금은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200만 원)이며, 우승팀에게는 4만 달러(한화 약 4,5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2만 달러(한화 약 2,250만 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 원) 등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에 위치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선수들과 스태프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무관중 진행을 결정했다. 현장에서 관전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중계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스테이지1 마스터스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발로란드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을 통해 생중계된다. 최광원, 김수현 캐스터와 정인호, '빈본' 김진영, '딩셉션' 장광면 해설 위원이 호흡을 맞추며 해외 중계도 마련되어 있다.

넥슨, ‘카러플|포르쉐 슈퍼매치’ 대회 참가자 명단 확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이벤트 대회 ‘카러플|포르쉐 슈퍼매치’ 참가자 선발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카러플|포르쉐 슈퍼매치’는 포르쉐코리아와 넥슨이 함께 개최하는 e스포츠 이벤트다. 출전 선수들이 ‘타이칸 4S’ 카트에 탑승해 모바일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방식이며 스타컵(팀전) 및 싱글컵(개인전)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열린다.

먼저 스타컵 부문에서는 사전 신청자 가운데 인플루언서 8명 및 일반 선수 32명이 최종 선발됐다. ‘카러플’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기 유튜버 테드, 문호준, 런민기, 신동이, 박인수, 하창봉, 피큐큐, 제황이 스타컵 인플루언서로 참가한다.

이 인플루언서들은 각자 감독이 되어 네 명의 선수와 팀을 이루고 호흡을 맞추게 된다. 오는 3월 15일 스타컵 팀 편성을 진행하는 드래프트가 ‘카러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싱글컵에서는 ‘타이칸 4S’ 카트를 타고 ‘노르테유 익스프레스’ 트랙을 달린 주행 기록을 토대로 상위 128명이 출전 자격을 얻었다. 13일, 14일에 열리는 싱글컵 예선 및 조 추첨식을 거쳐 본선 진출자를 가릴 계획이다.

넥슨은 25일, 26일 양일간 ‘카러플|포르쉐 슈퍼매치’ 대회 본선을 진행한다. 이후 본선에서 승점을 따낸 스타컵 4개 팀과 싱글컵 8명 선수 대상으로 28일 결선을 개최한다.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일정 발표

라이엇게임즈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음악 콘서트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 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LoL의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담아낸 공연이다. 이는 세종문화회관의 첫 게임 기획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예매 오픈 후 4일 동안 예매율 90% 이상을 달성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한 차례 순연돼 오는 4월 선보이게 됐다.

이번 공연에는 2020 시즌 시네마틱 영상의 배경 음악인 ‘Warriors’와 ‘Pentakill Medley’ 등의 곡들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매 시즌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LoL 시네마틱 영상과 여섯 명의 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특별 영상이 초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고품격 연주와 더불어 게임, 국악 등 현대음악 스페셜리스트 진솔의 지휘로 채워진다. 여기에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이 LoL의 세계관을 국악기 연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종문화회관 개관 이래 처음 선보이는 ‘인터랙션 콘텐츠’가 무대에 적용된다. 관객이 공연 중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보내는 이모티콘, 텍스트 등의 실시간 리액션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에 띄워진다. 

볼거리로 가득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상품 스토어에서는 LoL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운영과 더불어 챔피언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된다. 그리고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바드’, ‘아무무’, ‘티모’, ‘트위치’, ‘블리츠크랭크’ 등 챔피언 5종의 대형 풍선이 ‘챔피언 악단’의 모습으로 변신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앞에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관람객을 위해 공연 포스터를 비롯해 팬 아트 엽서 세트, 마우스 패드, 스킨 쿠폰 등이 포함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특히 4월 3일 토요일 공연은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개최 예고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로스트아크가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모험가들과 함께 만들고 발전해 나가는 로스트아크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공모전이다. 올해는 한층 더 커진 총 상금 규모와 수상 인원으로 모험가들의 관심을 집중 시킨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아바타(캐릭터 외형 꾸미기 아이템), 탈 것&펫, 자유 분야의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자유 분야는 팬아트나 제작 영상, 모형 등 로스트아크와 관련된 창작물이라면 무엇이든 제출이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계정을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4월 7일 정기 점검 전까지 접수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이 결정된다. 대상을 비롯한 최종 수상작은 모험가들의 본선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시상은 부문별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각 선정해 진행된다. 대상을 수상한 모험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아이콘이 포함된 특별 칭호가 수여되며,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에게도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 NEW 토토이끼 쿠션, 모코코 무드등, 특별 칭호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아바타 부문의 경우 각 직업군별로 수상작이 결정되며 다른 부문도 분야별로 수상작을 선정하기 때문에 총 5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모험가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투표를 통해 선정한 작품을 실제 게임 속 아바타나 탈것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공모전 참가자를 비롯한 모든 로스트아크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는 행사다.

컴투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 수상작품집 발간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의 수상작품집을 발간했다.

컴투스는 우수한 역량을 갖춘 창작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지난 2018년부터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 해 진행된 공모전에는 ‘원천 스토리’ 및 ‘스토리게임 시나리오’의 2개 부문에서 총 350여 편이 응모됐다. 이후 총 3차에 걸친 철저한 심사를 통해 대상 및 각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5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컴투스는 올해도 수상 작가들을 응원하고 공모전을 기념하기 위한 목적으로 정식 수상작품집을 출간했다. 이번 수상작품집은 창작자들의 꿈과 가능성을 상징하는 공모전 공식 BI의 ‘열린 문’ 이미지를 활용해 꾸며졌다. 첫 장에는 공모전의 가치와 의미를 나타내는 간단한 소개 문구도 담겼다.

컴투스는 매년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 함께 작품별 삽화를 제작해왔다. 올해는 수상작 중 로맨스 장르의 작품 비중이 많은 것을 감안해, ‘박카린’ 작가와 협업을 진행했다. 각 수상작의 스토리를 표현한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게재됐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가에게 2천만 원의 상금을 전달하고,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 각각 5백만 원과 2백 5십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시상식은 최근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언택트 온라인 형태로 진행됐다.

웹젠, inno.N과 업무 제휴 맺고 'R2M X 새싹보리차’쿠폰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8일 inno.N과 업무 제휴를 맺고 새싹보리차와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3월 8일부터 ‘새싹보리차’ 라벨 안쪽에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inno.N의 새싹보리차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국내산 새싹보리를 포함해 각종 볶은 곡물이 들어있다.

새싹보리차는 전국 편의점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R2M’ 캐릭터가 인쇄된 새싹보리차에서만 라벨 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번호를 ‘R2M’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급 변신 뽑기권[귀속]’ 1개를 얻을 수 있다. 한 계정당 24번까지 쿠폰을 입력할 수 있으며, 한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 할 수 없다.

‘R2M’과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은 5월 3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은 5월 7일까지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을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쿠폰을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쿠폰을 사용한 회원 101명을 추첨해 iPhone 12 Pro Max 128GB (1명), 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귀속], 상급 변신 뽑기권 11회[귀속], 상급 서번트 뽑기권 11회[귀속] (20명),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 (30명), 컨디션 환 (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제휴 쿠폰을 많이 사용한 계정일수록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웹젠은 추후에도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의 'R2M'은 신규 퀘스트와 신규 변신, 기간 한정 게임내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앱 마켓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일본' 업데이트 미리보기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바람의나라: 연’의 ‘일본’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신규 지역 ‘일본’과 ‘숲지대’, ‘이가닌자의 집’, ‘신궁’, ‘표신궁’ 등 사냥터, 신규 던전 등의 정보가 담겼다. ‘일본’ 지역은 고구려와 부여의 남쪽 선착장을 통해 이동 가능하며, 새로운 몬스터와 다양한 장비를 접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일본 너구리’와 ‘원숭이’, ‘아귀’가 등장하는 ‘숲지대’ 사냥터와 ‘이가닌자’가 등장하는 ‘이가닌자의 집’, ‘어전’, ‘코가닌자’, ‘무면귀’ 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궁’과 ‘표신궁’ 사냥터와 신규 아이템 ‘이가닌자의 검’, ‘타라의 옷’, ‘기모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기루 동굴’에 ‘일본 지대’를 추가한다. ‘일본 지대’에는 ‘환영의 숲’과 ‘수련의 방’ 신규 던전 2종이 포함된다. 각 던전에서는 경험치와 금전, ‘칼바람에 벼린 숫돌’과 ‘기러기알’을 획득할 수 있고, 기존 ‘문파’ 콘텐츠와 ‘폭:산적굴 3층’에서만 얻을 수 있던 ‘곡옥 파편’과 ‘곡옥 이음새’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심연의 탑’을 새로 추가된 지역(극지방, 북방대초원, 일본)에 맞춰 71~110층까지 확장하고, ‘창고’를 ‘금전’과 ‘푸른 보석’으로도 확장 가능하게 변경한다. 또 일부 창고 기능을 개선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펍지, PGI.S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 결과 발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이하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하 PGI.S)’의 이벤트 매치인 서바이벌 토너먼트 결과를 공개했다.

5일부터 8일까지 펼쳐진 PGI.S 서바이벌 토너먼트 경기 결과, 11킬 33포인트를 획득한 중국의 Triumphant Song Gaming이 우승팀 영예와 상금 3만 달러를 차지했다.

마지막 경기에서 매치 승리를 한 Virtus.pro는 2위, Multi Circle Gaming과 Daytrade Gaming이 3, 4위로 그 뒤를 이었다. Triumphant Song Gaming과 한 조를 이루었던 Gen.G(젠지)와 DAMWON KIA(담원 기아), 각각 다른 조였던 T1과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 등 한국 팀은 모두 8강에 진출하지 못했다.

한편, PGI.S는 28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전 세계 32개 팀이 온·오프라인으로 출전하는 대회로, 9일부터 14일까지 4주 차 경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X 커버낫’ 협업 컬렉션 공개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가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LoL 대회를 개최한다.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LoL과 커버낫이 함께한 컬렉션은 다가올 봄과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디, 크루넥, 숏 슬리브, 셋업 등 총 8종의 의류로 구성되었다. LoL의 세계관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인기 챔피언 ‘티모’와 ‘에코’,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전장인 ‘소환사의 협곡’과 LoL 세계관 속 국가 ‘데마시아’를 그래픽으로 형상화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LoL을 상징하는 ‘L’ 로고가 함께 프린트됐다. 

룩북은 이번 컬렉션의 컨셉을 반영해 PC방을 배경으로 촬영하였으며, 유명 게임 방송 BJ 유소나가 모델로 참여해 협업 컬렉션에 위트와 활기를 더했다.

한편 커버낫은 협업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라인 LoL 대회 ‘COVERNAT x LoL 콜라보레이션 기념 리그’를 개최한다. 13일 12시 예선을 시작으로 16일 결승전까지 총 3차례의 경기가 펼쳐지며 아프리카TV BJ 단아냥이 중계를 맡고, 해당 채널에서 방송된다. 경기에는 BJ 깨박이를 포함한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6일 정식 오픈

그라비티가 6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은 그라비티의 대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굿즈를 직접 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내부는 라그나로크 대표 캐릭터인 포링을 모티브로 활용,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살려 아기자기하게 장식했으며 대형 포링 구조물의 포토존도 준비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에서는 그동안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라그나로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텀블러, 머그컵, 무드등, 우산, 피규어 등 20여 종 이상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오픈과 함께 6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