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봄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새로운 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이하여 ‘MU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1일부터 4월 1일까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와 ‘경험치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들은 ‘럭키박스’를 구입한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동안 총 20번의 출석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5회, 10회, 15회, 20회차에 출석을 완료하면 특별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출석 선물에는 '행운의 부적'과 '[귀속] 빛의 축복(상급) 10개', '갈색팬더변신반지(7일)' 등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다.

이어서 웹젠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를 구매한 회원에게 ‘[귀속]빛의 축복(상급)50개’를 즉시 지급하고, 1회차 보상으로 '상승의 부적Ⅱ(14일)'을 증정한다.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할 경우 각각 회차별로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회원들의 효율적인 사냥을 위한 ‘경험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매일 19시부터 23시 59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24시간 내내 몬스터의 체력이 20% 감소한다.

서든어택, ‘2021 시즌1: 부트캠프 피날레’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든어택’에 작년 12월부터 실시한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18일까지 매일 15시부터 21시 정각마다 ‘AK47(I) Neon’, ‘TRG21(IS) Neon’ 등 ‘주요 스킨 무기 영구제’와 ‘신규 멀티카운트’ 등을 총 7회에 걸쳐 지급하는 ‘부트캠프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피날레 퍼즐’ 16개를 모두 획득하면 ‘바니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며, 게임 접속 및 일일 퀘스트 달성 등 ‘피날레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 경품 응모에 사용하는 ‘훈장’을 획득 가능한 ‘부트캠프 피날레 훈장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부트캠프’ 업데이트 마지막을 기념하는 방송 ‘피날레 서든 LIVE’를 17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서든어택’ 대표 BJ ‘브레드’가 출연하며 라이브 미션을 수행하여 성공 시 총 5,0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와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 및 영구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점 ‘다이너마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다이너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너코인 10개’를 지급하는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카스온라인, 4월 7일까지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1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카스온라인’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은 유저가 직접 강화 및 탐색 시스템, 좀비Z 레벨별 유용한 무기, 래더점프 기술 등 게임에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다.

모집 부문은 신규·복귀 유저로서 ‘카스온라인’에 정착하기, ‘카스온라인’ 기술, 모드별 추천 무기·사용법 등 세 가지로, 유저는 원하는 주제를 골라 최소 1분 이상의 영상을 만든 후 본인 SNS와 커뮤니티 내 전략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넥슨은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 넥슨캐시 100만 원, 최우수상 1명에게 넥슨캐시 50만 원, 우수상 1명에게 넥슨캐시 25만 원, 장려상 7명에게 넥슨캐시 5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5월 6일 발표한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좀비 시나리오 리그가 추가된 좀비 시범리그 시즌4를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유저는 브론즈부터 마스터까지 6단계 승급 결과에 따라 리그 전용 아이템을 비롯해 ‘라이트닝 퓨리(15일)’, ‘사이킥 하모니움(15일)’, ‘훈련병 에리카(15일)’ 등의 보상을 받는다.

이 밖에 이달 25일까지 좀비Z, 좀비 라이즈, 좀비 히어로,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특정 포인트를 달성한 유저에게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등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랜덤 무기 좀비 히어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새롭게 추가된 ‘보이드 어벤져’, ‘사이킥 하모니움’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5월 진행될 예정으로, 11일 오후 2시부터 스팀 내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테스트는 ‘엑세스 요청’ 버튼만 클릭 하면 별도 절차 없이 신청이 마무리되고, 신청자들은 모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참여 방법을 안내한다.

이미 두 차례 글로벌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을 비롯 전투 시스템,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감 등의 콘텐츠 전반에 걸쳐 게임성을 개선해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선보일 방침이다.
 

디스테라, 알파 트레일러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중인 ‘디스테라’가 11일, 글로벌 알파 테스트 시작과 함께 ‘알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알파 트레일러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주요 시설물과 게임 속 시간의 변화 모습, 건설 및 전투 장면 그리고 세계관이 멸망하는 최종 단계의 비주얼 등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11일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에 걸쳐 총 2주 동안 순차 진행되는 ‘디스테라 비공개 글로벌 알파 테스트’는, 개발 초기 단계의  첫 번째 테스트인 만큼 건설과 제작 등 생존 게임의 기반이 되는 크래프팅 콘텐츠와 게임의 주요 특징중 하나인 ‘월드 컨트롤 시스템’ 등의 핵심 게임 시스템을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한국과 북미 지역 테스트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개발 방향을 다듬고 완성도를 올리는 계기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블레이드앤소울2,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가 11일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을 공개했다.

블소2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균열’이 벌어지며 시작되는 실제 게임 내 전투 장면을 담았다. 균열은 하늘에서 떨어진 낙령석으로 인해 시작된다. 낙령석은 수라의 힘이 응축된 결정체로, 불마자와 염환을 현실 세계로 불러내는 균열을 일으킨다. 이어 역사, 권사, 궁수, 기공사가 등장해 균열이 불러낸 수많은 불마자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이 펼쳐진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유저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엔씨(NC)는 사전예약자 수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유저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