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팀에서 최대 65% 퍼블리셔 할인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스팀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게임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번 퍼블리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컬', '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 '메탈유닛', '탭소닉 볼드' 등 네오위즈 게임 5종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팀에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특히, 네오위즈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의 경우 역대 최대 할인율인 65% 할인이 적용되며, 인기 DLC(확장콘텐츠)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인디 게임 ‘플레비 퀘스트’와 ‘메탈유닛’은 각각 45%,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스컬도 25%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올해 정식 출시를 앞둔 인디 게임 사망여각과 댄디 에이스, 블레이드 어썰트, 산나비에 대한 소식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9월 국내 게임사 중 최초로 스팀 퍼블리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이다.

한편, 같은 기간 네오위즈의 새로운 PC패키지 게임 ‘산나비’의 데모 콘텐츠도 공개된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간체)를 지원하며,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R2, ‘봄 나들이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R2에서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11일부터 오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다색 카드 교환 이벤트’와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먼저, 웹젠은 ‘다색 카드 교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에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베라카’ NPC에게 전달하면, ‘4차 진화 서번트 변신’ 4종 중의 1종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하루에 2번 오후 12시와 20시에 각각 1시간 동안 다색카드를 소모할 경우 ‘변신 강화 스킬’ 4종 중 1종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30분 간격으로 지급되는 ‘시간 누적 보상’을 통해 ‘미확인의 영혼의 돌’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2회씩 오후 12시와 20시에 각 1시간 동안 ‘베라카’ NPC에게 다색카드 40장을 주면 ‘미확인 영혼의 돌 1개’와 교환할 수 있고, 3,000 카오스 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획득한 ‘미확인 영혼의 돌’은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혼 NPC를 찾아가면 ‘변신 강화 스킬’ 8종 중 무작위로 1종의 ‘영혼석’을 보상받을 수 있다. ‘영혼석’은 일반 서버를 기준으로 3개, 리부트 서버에서는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1, 시즌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구마구2021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2021 KBO 리그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3월 28일까지 사전등록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1 KBO 리그 개막을 기념해 ‘마구마구2020’ 게임명을 ‘마구마구2021’로 변경하고, 이달 중 '클럽 시스템', 신규 선수카드 등급 '타이틀 홀더' 등을 선보인다.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1,000보석(게임재화)를 받으며, 유저는 특별 페이지에서 ‘열혈 응원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열혈 응원 이벤트’는 유저가 응원하는 프로구단의 2021시즌 기대 등수와 응원 메시지를 공식포럼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원준(KIA), 소형준(KT), 임찬규(LG), 한유섬(SSG), 허경민(두산), 김원중(롯데), 원태인(삼성), 최원태(키움), 정은원(한화) 등 프로 선수 사인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받는다.

친구초대 이벤트는 '나의 초대 코드'를 통해 친구가 사전등록하면 '보석'과 '경품 응모 추첨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친구 초대 10명만 달성해도 총 6,000개의 보석이 지급되며, 친구초대 랭킹 1~10위에게는 10,000보석, 11~50위에게는 5,000보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갤럭시 S21 울트라', '아이폰 12 PRO',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PRO'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는 유저가 사전등록과 친구초대로 얻은 '경품 응모 추첨권'을 이용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권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사전등록 종료 후 일주일 이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문화상품권’을 각각 100명,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 1화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3’가 11일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 1화를 공개했다.

‘티키타구’는 KBO 리그의 단짝 선수들이 출연해 본인들의 야구 경험과 게임 콘텐츠 체험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이다.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11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6시 30분에 총 3편을 공개한다.

티키타구 1화에는 NC다이노스 양의지, 박민우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총 6라운드로 진행된 대결에서 두 선수는 프로야구 H3에서 자신의 선수카드 스탯 맞추기, 프로야구 H3 라인업 구성과 대결, 2021 KBO 리그 예측, 자신의 TMI 공개하기 등의 주제로 맞붙었다. 영상 말미에는 최종 패자가 촬영한 특별한 벌칙 영상도 공개됐다. 

엔씨소프트는 티키타구 1화 시청자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양의지, 박민우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 티키타구 1화 시청 인증 이벤트, [양의지 구단 vs 박민우 구단]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등에 참여해 두 선수가 사인한 야구 용품부터 프로야구 H3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유저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키타구를 시청하고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지난 2월 15일 국내 야구 게임 최초로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리뉴얼 BI와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지난해 말 진행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얻은 의견을 기반으로 출시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 중이다. 

컴투스는 한국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리뉴얼 BI와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준비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리뉴얼 BI는 타이틀의 가독성을 높이면서 게임의 박진감을 표현하는 서체로 꾸며졌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새로운 BI와 세계관 속 몬스터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기존과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구성으로 심미성과 직관성을 모두 높였다. 

또한 백년전쟁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콘텐츠 및 몬스터 소개가 추가됐으며, 공식 카페 가입 및 카카오 채널 구독 등 이벤트를 통한 보상 획득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넥슨, 신규개발본부 대규모 특별 수시 채용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신규개발본부에서 대규모 특별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히고 15일부터 신작 프로젝트별로 서류 접수를 시작한다.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덕션, 엔지니어 등의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신규 프로젝트는 총 9종으로, ‘신규MMORPG’, ‘Project SF2’, ‘HP’ 등 넥슨의 핵심 개발 역량을 집중한 대형 프로젝트를 비롯해, 모바일 MMORPG ‘테일즈위버 M’,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멀티플랫폼 타이틀 ‘DR’, 팀 대전 액션 장르의 ‘P2’, RPG 장르의 PC 온라인 타이틀 ‘P3’ 등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균형 잡힌 신작들이 포함됐다.

특히, 기존 게임 개발의 경계를 허무는 멀티플랫폼 프로젝트 ‘MOD’와 차세대 AI 기술과 반응형 시스템을 활용한 ‘FACEPLAY’ 등 기존의 개발 방정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프로젝트에서도 인재를 모집한다.

컴프야2021, 사전 예약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이 ‘2021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게임의 재미를 더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초 사전 예약에 돌입한 ‘컴프야’는 신규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구단주들의 사전 전력 강화를 돕기 위해,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즐기면서 최고급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KBO 개막 시점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유저들에게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프로야구 원년부터 지난 ‘2020 KBO 리그’까지 역대 골든글러브 수상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은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구단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게임 내 필수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를 새롭게 개편한 ‘특별 스테이지 모드’도 추가됐다. 오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특별 스테이지 모드’는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난이도의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대비 대폭 상향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도 오는 시즌 업데이트전까지 마련해 올해 게임의 공식 모델로 선정된 ‘이정후’, ‘강백호’, ‘소형준’, ‘정우영’ 등 KBO 신인왕 출신 4인방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과 모자 등의 실물 경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샷온라인, ‘복귀 회원 환영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샷온라인’의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웹젠은 11일부터 ‘샷온라인’에 다시 돌아온 게임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4월 8일까지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웹젠은 복귀자 전용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귀한 날짜를 기준으로 30일간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고, 52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게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샷온라인’에 접속하면 총 21일에 걸쳐 '귀환자 클럽 및 의상 세트(30일 기간제)'와 '정밀 인디케이터 클럽 패키지(14일)', '골드 플레티넘 14일'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복귀 유저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복귀 유저 적응 가이드 퀘스트 티켓'과 '초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을 선물한다.

또한 ‘가이드 퀘스트'를 운영해 게임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총 10단계로 구성된 가이드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경험치는 물론, 라운딩에 필요한 소모품과 '1차 명품 클럽 세트', '3차 의상 세트' 등의 보상을 준다.

이외에도 복귀 회원을 위한 전용 상점이 개설된다. 인게임 제작소에서 출석 보상으로 획득한 티켓 등을 조합하면 전용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는 ‘3월의 스페셜 매치’를 3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등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검은사막,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를 통해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 ‘세이지’는 위자드와 위치 이후 처음 공개된 마법사형 캐릭터다. 검은사막 스토리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고대인으로, 병기를 연구하던 과학자이자 상아탑에서 학생을 가르치던 선구자였다. 고대인의 특징을 살려 게임 내 고대 유적인 ‘히스트리아 폐허’나 ‘아크만 사원’에 입장할 때 제한을 받지 않는다.

세이지는 큐브 형태의 ‘카이브’를 주무기로 사용하고 마력을 제어하는 ‘타리스만’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환하는 카이브의 특성을 이용하여 시간과 공간을 비틀어 강력한 물리력을 발생시켜 적을 타격할 수 있다. 강력한 원거리 마법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순간적으로 빠르게 침투 또는 이탈할 수 있어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세이지는 24일 출시하며, '전승'이 동시 업데이트된다. 전승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주어지는 시련을 통해 캐릭터가 더 강해지는 일종의 전직 시스템이다.

데브시스터즈, 신작 ‘브릭시티’ 티저 페이지 오픈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마스(대표 김지인)에서 개발 중인 ‘브릭시티'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둔 브릭시티는 데브시스터즈의 신규 IP 신작으로, 브릭을 활용해 나만의 가상 도시를 만드는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브릭시티는 500년 뒤의 미래를 배경으로 신인류 ‘피포’들과 함께 멸망한 지구를 정화해 나만의 도시를 확장시켜 나가는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건물과 장식으로 유니크한 공간들을 설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창의적인 도면을 제작해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도 가능하다.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게임 플레이 영상도 최초로 공개됐다. 영상에는 브릭으로 건물을 짓고 생산활동을 하며 도시를 건설해 나가는 과정, 그리고 피포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