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레이븐,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및 마구마구 리마스터, 2021 시즌 오픈 업데이트 실시
김도아 기자 | 승인 2021.03.29 17:18

레이븐, 6주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레벨이 110까지 확장되며 110레벨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다. 더불어 최대 장비레벨은 기존 80에서 100까지, 최대 장비 강화 수치는 기존 15에서 20으로 늘어났으며 자신의 주 캐릭터의 레벨을 다른 캐릭터들과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의 전당’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도 공개했다. 개인 계정에 캐릭터들을 활용해 팀을 구성하는 팀대전 콘텐츠로 유저들은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움직임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사전등록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최초 접속시 고대 팔찌 획득권, 신화 스톤 획득권, 레이븐 망토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들은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되는 ‘6주년 출석 이벤트’와 ‘6주년 특별 출석부’에서 출석만 해도 각각 신화 스톤 선택권과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6주년을 맞이해 레이븐 영웅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웅 소환에 성공시 레이븐 망토를 비롯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체 영웅 소환 누적 포인트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2021 시즌 오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오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2 경쟁전 DUO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경쟁전은 ‘1:1 경쟁전 SOLO’로 변경되며 두 대전모드는 각자 별도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DUO에 참가한 유저들은 MVP 달성 횟수에 따라 보석과 BIG5 구매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21일까지 1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시즌오픈 특별출석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경쟁전 DUO를 15회 플레이 할 시 특별 선물로 ‘프랜차이즈 교환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김도아 기자  kda@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