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주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진행되어 승패와 상관 없이 모두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탑건, 능력자 등 각종 훈장 획득 시 경험치와 승무원 경험치가 1,000씩 각각 제공되며, 팀 내에서 피해량 순위 3위안에 들면 승무원 경험치 1,000과 최고 공격수 토큰이 1개씩 지급된다. 토큰 20개를 획득하면 미국 3단계 프리미엄 전차 M22 Locust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아울러 5~6단계 일반 전차, 기술 초기화 비용이 50% 할인되고, 장비는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금, 토, 일 3일 간 무제한 경험치 2배를 제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차를 보다 빠르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도 마련했으니 주말 동안 마음껏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