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 2종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력자는 먼저, 5성 마법형 루멘의 조력자 ‘오델라’이다. 오델라는 루멘의 보좌관으로 현재 리처드 대공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흑사자 기사단의 마법사단 참모로 들어가있다. 

4성 공격형 카린의 조력자 ‘슈마’는 소심한 카린과 반대로 껄렁껄렁한 성격으로 포기를 모르는 도적단의 돌격대장이다.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5성 마법형 루멘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와 함께 뽑기 10회 진행 시 2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주어지는 3종의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코인으로 ‘4성 조력자 슈마’, ‘전설계약서’, ‘다이아’ 등 얻을 수 있고, 태국 송끄란 축제를 기념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미션을 성공하면 5성 능력강화 비약, 다이아, 레드 슬라임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과 희귀 영웅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이하 아델)'은 공격형 영웅으로, 상대방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피해면역 효과가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델’ 업데이트로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는 아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의지의 여정' 퀘스트가 추가됐다.

'희귀+' 영웅으로 등장하는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도발 효과 등을 보유한 방어형 영웅이다.

또, 넷마블은 오는 22일 실시할 업데이트를 특설 사이트를 통해 예고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나만의 링크'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한 이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친구가 초대에 응하지 않더라도, 1번만 링크를 공유하면 영웅소환티켓(10회)을 받는다.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100%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최고 등급으로, 유저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지급하고,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 글로벌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를 전 세계 140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는 짧은 시간 안에 시원한 타격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야구를 잘 모르는 유저도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통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총 62종의 캐릭터와 실제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개성 있는 플레이 스킬을 제공하며 날씨, 바람, 구장의 크기 등 구장마다 가진 각기 다른 환경적인 요소인 파크팩터도 구현했다.

경기 진행을 위해 두 팀이 공수를 각각 한 번씩 플레이하는 1이닝(9회) 방식을 채택해, 승부의 긴장감 넘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최고의 야구 클럽팀을 두고 경쟁하는 주간 리그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