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가디언테일즈, 신규 유니크 영웅 추가 및 영웅전설 섬의궤적4, PC버전 출시
김도아 기자 | 승인 2021.04.12 16:52

가디언테일즈, 신규 영웅 ‘풍요의 신수 메이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가디언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풍요의 신수 메이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메이릴’은 유니크 영웅 ‘꽃집 아가씨 바리’의 전용 무기가 인간화된 콘셉트의 캐릭터로 본래는 ‘풍작신 카마엘’의 신수이다. ‘메이릴’은 풀과 꽃을 힘을 지닌 알파카로 지(地) 속성의 능력을 선보인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22일까지 ‘풍요의 신수 메이릴’, ‘꽃집 아가씨 바리’, ‘무희 궁수 티니아’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카마존 랜드’의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총 9개의 ‘미니 시즌’으로 나누어진 새로운 ‘카마존 랜드’의 시즌은 3일 간격으로 운영된다. 6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이번 시즌은 최대 8층까지 도전이 가능하며, 매 층의 미션 성공 시 ‘병뚜껑’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카마존 포인트’ 기능을 추가해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카마존 특전’을 제공한다.

여기에 22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바리의 소원’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챌린지 스테이지’, ‘데일리 미션’, ‘이벤트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게임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단편집 ‘꽃의 마을 헬레나’와 ‘용탐정 네바’를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콜라보 캐릭터 ‘린(데레마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린(데레마스)’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한정 캐릭터 ‘린(데레마스)’은 전열에서 얼음을 생성하며 아군을 지키는 소녀다. 눈앞의 적을 속박하는 스킬이나 도발로 행동을 방해하고, 철벽같은 방어 능력이 특징이다. 

또한, 필살기 ‘아이올라이트 블루’를 통해 앞에 위치한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에게 물리 및 마법 공격을 무효로 하는 장벽을 펼쳐 전투를 지원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X지수 에디션 ‘치치’ 캐릭터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함께 디자인한 캐릭터 ‘치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치치’는 블랙핑크 지수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라인프렌즈 디자인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져 완성된 캐릭터다. 접혀있는 한쪽 귀와 하트 모양의 볼터치, 블랙 아이라인 메이크업에 쿨한 성격, 드리프트 광이라는 설정을 지녔다. 치치는 5월 26일까지 ‘카러플’ 내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당근 색상의 레전드 등급 스피드 카트 ‘TRKS’를 업데이트했다. 게임 상점이나 이벤트에서 ‘TRKS 상자’를 모아 오픈하면 ‘TRKS’ 카트와 ‘TRK 번호판’, ‘거북이 등껍질 스키드’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캐릭터와 카트 외에도 지수의 실제 반려견을 모델로 한 ‘달곰’ 펫과 ‘거북이 가방’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카러플X지수 콜라보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5월 26일까지 ‘치치’, ‘달곰’, ‘TRK’, ‘TRKS’, ‘거북이 가방’을 수집한 유저에게는 ‘지수 사인 오라’와 ‘지수 응원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지수가 직접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을 개최한다. 참가 선수들이 터틀팀과 래빗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레이싱 승부를 펼치는 방식이며, 5월 1일 예선을 거쳐 5월 9일 본선이 열린다.

‘2021 카림픽’ 최종 본선에 진출하는 유저에게는 순위별 상금을 비롯해 지수와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 콜라보 굿즈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영웅전설 섬의 궤적4 PC 버전 출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신작인 영웅전설 섬의 궤적 4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은 니혼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작품 중 하나로, 섬의 궤적은 ‘궤적 시리즈’ 중 내전이 끝난 후의 거대 군사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하고 있다.

이번에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영웅전설 섬의 궤적 4는 섬의 궤적 시리즈 최신작이자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완결편이다. 유저는 모교에 돌아온 전쟁 영웅 린 슈바르처와 함께 전투와 이야기로 가득 찬 여정을 떠나게 된다.

에픽게임즈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4 출시 기념으로 17일까지 구매자에게 별도의 추가 보너스 아이템도 제공한다. 본편 구매자는 Echoes of Erebonia 디지털 사운드트랙 샘플러와 The Black Records 디지털 미니 아트북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Twilight Resonance 디지털 사운드 트랙과 The Complete Black Records 디지털 아트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도아 기자  kda@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