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영웅전설 섬의궤적3 출시 및 무료 게임 3편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영웅전설 섬의 궤적 3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은 니혼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중 하나로, 에픽게임즈는 시리즈 최신작이자 완결편인 영웅전설 섬의궤적4를 지난주에 출시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는 영웅전설 섬의궤적 3의 출시를 기념해 24일 오전 2시까지 영웅전설 섬의궤적3 본편과 디지털 한정판, DLC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추가 보너스 아이템도 제공된다. 영웅전설 섬의궤적3 본편 구매자에게는 Anthems of the Thors Branch Campus 디지털 사운드트랙 샘플러와 Branch Campus Student Directory 디지털 미니 아트북이, 디지털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Symphony of Class VII 디지털 사운드 트랙과 Intelligence Division Files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금주 무료 게임으로 데포니아: 더 컴플리트 저니, 켄 폴릿의 대지의 기둥, 더 퍼스트 트리 등 3개의 작품을 선정해 22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시리즈, ‘포터블3’ DLC팩 동시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가 신규 DLC를 동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DLC ’포터블3’는2010년 PSP로 출시된 디제이맥스 포터블3의 수록곡을 이식한 콘텐츠다. 기존 22곡의 수록곡을 포함해 작년 10월에 진행된 디제이맥스 공모전 ‘ON YOUR GLORY DAY’의 수상작인 ‘글로리 데이)’ 리믹스 버전 2곡도 함께 수록되었다.

여기에 포터블3 전용기어와 노트스킨, UI 스킨과 플레이트 그리고 12개의 전용 미션까지 함께 제공된다.

포터블3 DLC의 가격은 19,800원이며, 스팀과 PSN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