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정식출시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카론M’을 정식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카론M’은 온라인게임 ‘데카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MMORPG로, 지난 15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을 담아, 트리에스테 대륙의 멸망 ‘그랜드 폴’ 사건과 이계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존재 ‘데카론’들의 시간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썸에이지는 ‘데카론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기존 로그인 보상과 더불어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30레벨을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능의 성수와 애거타 음식 선택 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매일 각 시간별로 푸쉬 보상을 제공, 유저들은 시간 내 게임 접속 시 인카르의 축복, 애거타의 스페셜 정식, 방어의 주문서(귀속)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2000 다이아를 활용해 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귀속), 응축된 무기 강화 아게이트(귀속), 희귀 확정 펫(귀속)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뮤 온라인, ‘시즌 16-2 1차 업데이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에서 신규 사냥터를 추가하고, ‘시즌16-2 1차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20일 오후 3시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속성 징표 수집 이벤트’,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등 관련 이벤트를 운영한다.

신규 사냥터 ‘잿빛의 아이다’는 어둠의 마법으로 인해 색을 잃어버리면서 잿빛으로 변한 지역으로 캐릭터 레벨 1,130부터 입장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사냥터 출시 기념 ‘속성 징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잿빛의 아이다’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불/물/땅/바람/암흑’으로 구성된 5가지 징표를 모아 NPC ‘세르비스’에게 지급하면 ‘엑설런트 소켓 목걸이’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속성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새로운 4차 마스터리 액세서리 ‘혈기의 귀걸이’를 추가하고, 신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세공석 랭킹 이벤트’도 준비했다. ‘뮤 온라인’ 회원들이 ‘세공석 박스’를 1회 오픈할 때마다 랭킹 포인트를 10점씩 지급하여 누적된 점수를 기준으로 상위 200명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이벤트도 진행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이 마스터리 액세서리를 강화하고, '+8강~15강' 강화를 시도하면 강화에 성공할 확률이 20% 증가한다.

이 외에도 웹젠은 캐릭터 최고 레벨을 1,350으로 확장하고, 한정판 ‘뮨’도 선물한다.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캐릭터 레벨1,300을 달성한 회원에게 속성 방어력 상승에 보탬이 되는 한정판 ‘마검사 뮤렌 렉스밀론 뮨’을 지급한다.

웹젠은 올해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20주년 미션 이벤트’가 열리는 동안 회원들은 ‘마스터리 액세서리’의 강화 횟수를 3회 달성하면 이벤트 레벨이 1레벨 상승한다.

카운터사이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그늘의 밑바닥’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그늘의 밑바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늘의 밑바닥’에서는 신규 소대 ‘호라이즌 파이낸스’의 소속원들이 등장하며, 돈을 갚지 않은 채무자와 이면세계의 유적을 탐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벤트 에피소드는 5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플레이 등을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 ‘추억을 여는 열쇠’, 인게임 재화 ‘쿼츠’ 등을 얻을 수 있다.

‘호라이즌 파이낸스’의 신규 유닛 ‘리타 아르세니코’, ‘대시’를 선보였다. ‘리타 아르세니코’는 SSR 등급 서포터 캐릭터로, 자신의 분신인 ‘오메르타’를 이용해 전투를 수행한다. ‘대시’는 SR 등급 스나이퍼이며 ‘리타’를 따라다니는 조수지만 겁이 없고 적극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넥슨은 미션을 완수해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카운터패스: 스피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카운터패스’는 5월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신규 각성 유닛 ‘스피라’, ‘채용 계약서’, 인게임 재화 ‘쿼츠’ 등을 얻을 수 있다.

지난 17일, ‘카운터사이드’의 첫 공식 방송 ‘Live in COUNTERSIDE’를 방영했다. SNS 담당자 ‘라니’가 등장해 신규 유닛, 이벤트 에피소드 등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으며, 첫 방송을 기념한 특별 쿠폰도 공개했다. 쿠폰 입력란에 ‘LIVEINCS417’을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