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알파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알파 테스터 모집 이벤트는 기존 ‘베타 참여 정보 설정’에 의한 초대 및 최근 발표된 ‘친구야 놀자’ 이벤트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알파 테스터 모집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모집을 위해 마련된 별도 이벤트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event/heroes/)에서 참가 신청만 누르면 모든 신청 절차가 완료된다. 신청 기간은 10월 20일(월)부터 10월 26일(일)까지 약 1주일 간이며, 신청자 중 총 1,000명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초대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되며, 초청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메일을 통한 안내 외에 Battle.net 앱 및 Battle.net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알파 테스터 모집 이벤트에 앞서 이미 테스트에 참여 중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친구들을 초청할 기회를 제공하는 ‘친구야 놀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7일 시작된 ‘친구야 놀자’ 이벤트는 11월 18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계정 레벨 20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거쳐 당첨된 플레이어의 친구 전원을 히어로즈 테크니컬 알파에 초대되도록 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플레이어의 친구로서 추후 히어로즈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 초청되기 위해서는 10월 16일 현재 시점 기준으로 본인의 배틀태그 또는 실명 ID 친구로 당첨자의 친구 목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지난 10월 15일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시작한 히어로즈는 지속적으로 알파 테스터 초대를 확대해가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알파 테스트 및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