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임팩트, 글로벌 정식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한 ‘골프 임팩트’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 임팩트’는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날씨와 바람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도 구현 했다.

이와 함께 매주 보상이 주어지는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또,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과 다른 유저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골프 임팩트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등 16개국 언어로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면 골드와 보석을 제공하고, 3일차에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골프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대전모드 ‘리그매치’ 오픈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신규 대전모드 ‘리그매치’를 도입했다. ‘리그매치’는 각 캐릭터간 상성과 배치를 활용해 전략적인 대전을 즐기는 비동기식 PvP 콘텐츠다. 리그매치는 시즌제로 펼쳐지며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마스터’ 리그로 구성되어 있다. 성적에 따라 ‘캐럿’, ‘라피스’, ‘정예코인’ 등 유용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개선했다. 천량주, 격투가, 스팀워커 등 9개 캐릭터(클래스)의 궁극 스킬 레벨이 확장되었으며, 전설 아바타 보유 효과도 50개로 늘어났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길드전 신규 도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서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은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전략적인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은 5회차로 구성돼 각 회차 당 2일 진행 후 1일 휴식으로 진행된다.

길드전에서는 총 10개의 거점이 있으며 매일 게임 내 지급되는 행동력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필승 덱을 구축해 아군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 전쟁 종료 시까지 보다 많은 거점을 확보한 길드가 승리를 가져가게 된다.

유저들은 시즌 단위로 산정되는 길드전 결과에 따라 길드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참여만으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성장 재료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을 활용해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그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베테랑 선수 카드는 각 구단에서 오랜 시간 활약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유저는 NC 손시헌(’16), KIA 안치홍(’14), 삼성 박한이(‘03) 등 10명의 타자를 베테랑 등급으로 영입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 영입에는 지정된 스피릿, 프랜차이즈 카드가 각 4장씩 소모된다.

유저는 베테랑 타자 영입 시 ‘슬러거/호타준족/작전수행/밸런스’ 등 4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는 전용 유학지를 활용해 육성이 가능하다.

클럽 엠스타, 5월 신규 작물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5월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의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