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신마전 for Kakao(이하 ‘신마전’)’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마전’은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RPG로, 3개 문파와 6종의 게임 캐릭터를 중심으로 사냥 및 개인 간 PvP, 문파 간 대결, 방파(길드)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물리’, ‘방어’, ‘술법’ 3가지 유형의 영물(펫)을 육성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배치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와 최고의 방파(길드)를 만들기 위한 방파(길드)콘텐츠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해당 게임의 게임성을 점검하는 한편,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추가 보완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마전’의 CBT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3일까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특별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SM/Cbt/Mobile.aspx)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 신청을 접수한 유저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500원보’, ‘희귀급 펫 뽑기권’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며, 정식 런칭 시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 ‘전설급 펫 뽑기권’이 주어진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팀 김준수 PM은”캐릭터와 영물을 성장시키며 즐기는 치열한 대전 콘텐츠가 ‘신마전’의 핵심”이라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마전’의 재미를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