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플레이어 6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함께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양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게임 산업 관련 열정을 지닌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이번 GC플레이어 6기는 내달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2us-recruit.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영상 편집’,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으로 최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들을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영상 기획에 관심이 높고 DSLR 카메라 및 촬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면 ‘영상 촬영’ 분야를, 각종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영상 편집’ 분야 지원이 적합하다.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디자인에 감각이 뛰어나다면 ‘디자인’ 분야에 지원하는 것이 좋다.

GC플레이어 6기에 선발되면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양사의 게임 소개 및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젊은 감각으로 제작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영상 분야의 GC플레이어들은 사내 스튜디오는 물론 첨단 모션 캡처룸을 이용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촬영과 관련된 카메라 및 조명 등 영상 장비도 무상 지원된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우수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와 매월 발행되는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게재된다.

GC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사내·외 행사 참여해 현직 실무자를 만나서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수 있다. 특히 활동을 수료한 GC 플레이어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2019년부터 시작한 ‘GC 플레이어’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직무를 알아보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미래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싶은 열정 있는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을 모집 중이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사 중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법인에서 진행되며 법인 별 특성에 따라 ▲게임기획 ▲개발 ▲AI ▲경영전략 ▲인사 ▲QA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하고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에서 AI관련 인턴십이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지원자들은 스마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25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실무 면접을 거쳐 6월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 전형에 앞서 전공 소양 및 이론 지식을 평가하는 ‘SGDT(Smilegate Development Test)’도 진행된다. 인턴십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인턴십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현업에서 종사하는 선배 실무자들과 함께 실제 업무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과제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직무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RPG는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참가자들의 정규직 전환도 검토 중으로 개발자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일게이트의 다양한 사업분야 및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직무 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현직 멘토들이 밀착하여 케어하는 1:1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향후 자신의 커리어를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임순빈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 팀장은 “스마일게이트는 문화 콘텐츠 산업의 전문가로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그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방향성을 설정 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인아크, 총 110억원 누적 투자 유치
나인아크(대표 이건)는 회사 설립 초기 30억원을 투자 받은 데 이어 올해 1분기에 카카오게임즈로부터 60억원, 코나벤처파트너스에게 2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나인아크는 카카오게임즈와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소울 아티팩트(가칭)’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특히 이번 투자는 프로젝트가 완성되기 이전에 체결되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며,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투자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나인아크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받아 투자를 이끌어냈다

실제로 나인아크는 엔도어즈와 넥슨에서 PD, 개발팀장 등을 역임, ‘영웅의 군단’, ‘아틀란티카’, ‘군주온라인’ 등을 담당한 베테랑 개발자 이건 대표를 필두로, 주요 개발진 역시 10년 이상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뛰어난 개발력을 보유하고 있다.

나인아크는 이번에 확보된 자금을 통해 우수한 개발 인력을 충원하여 개발사의 위상을 상승시키고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기 위한 기술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건 나인아크 대표는 "그간의 노력이 업계에서 인정받았다고 생각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결과물을 통해 기대와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 영웅 던전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7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한다.

영웅 던전 리턴즈는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는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원하는 몬스터를 상대하는 영웅 던전의 플레이 재미와 해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혜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주년을 기념해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5월 21일 정오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오는 6월 18일 정오부터 6월 25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진다.

차수별 영웅 던전 리턴즈에서 주어지는 몬스터는 5종으로, 그 중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1차에는 피에레트(불), 야만왕(물), 실프(바람), 운디네(빛), 네오스톤 파이터(어둠) 등이 등장하며, 2차에서는 데스 나이트(불), 머메이드(물), 마법 검사(바람), 암살자(빛), 잭 오 랜턴(어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랑삼국' 출시 1주년 기념 신규 서버 사전예약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의 오는 6월 16일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서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오는 5월 30일까지 가능하며, 6월 1일부터 1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서버가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유저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국 스페셜 무장 이순신(전설등급)과 체력단,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들의 적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무장진급, 장비육성, 병부각성 등 간단한 임무만 완료해도 금화, 전설 무장을 지급한다. 또한 메인 던전, 경기쟁탈, 무장시련 등을 수행하면 종합 보상 신병령, 고급모집령, 금화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메인 던전 80장 통과, 신규 8일 접속, 레벨업 기금 90레벨 달성, 메인 던전 기금 120장 통과 등을 성공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퍼플, '트릭스터M' 특화 기능 업데이트
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퍼플(PURPLE)’이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 특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퍼플은 모바일과 PC에서 엔씨(NC) 게임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이용자는 오늘(20일) 00시 서비스를 시작한 ‘트릭스터M’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퍼플에 트릭스터M 특화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얻으면 알람을 받고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획득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PC에서 실행 중인 트릭스터M을 모바일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는 ‘퍼플on’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다른 이용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퍼플talk’ 등의 기존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즐기고 게임 내 재화(3만 겔더)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 불타는 성전 클래식, 확장팩 사전 패치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World of Warcraft: Burning Crusade Classic)의 확장팩 사전 패치가 오늘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오늘 적용된 확장팩 사전 패치를 통해 오는 6월 2일로 예정된 불타는 성전 클래식의 전 세계 출시에 앞서 블러드 엘프와 드레나이 캐릭터를 미리 생성, 플레이할 수 있는 등 이번 확장팩의 핵심 시스템들이 추가된다. 또 플레이어들은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출시 전 이벤트인 어둠의 문 전투에 참여하여 아제로스에 들이닥친 대군주 크룰과 무수히 많은 악마 침략자들에게 맞서 싸우게 된다.

확장팩 사전 패치가 정식 적용됨에 따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아래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대 선택: 플레이어는 자신의 각 캐릭터를 불타는 성전 클래식으로 진행시킬지, 아니면 클래식 시대에 남아 모험을 이어나갈지 선택하게 된다.
새로운 플레이 가능 종족: 이제 실버문의 블러드 엘프와 엑소다르의 드레나이를 각각의 새로운 시작 지역에서 1레벨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운 전문 기술: 이제 보석세공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숙련도를 300까지 올릴 수 있다.
새로운 특성 시스템: 플레이어는 캐릭터 특성 트리의 변화를 살펴보고 새로운 빌드와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디지털 묶음 상품 및 선택 서비스: 샵에서 다양한 선택 서비스와 추가 상품을 구매하여 아웃랜드에서 보다 멋진 모험을 즐기거나, 6월 2일에 열릴 어둠의 문에 발을 내디딜 준비를 할 수 있다. 관련 상품은 아래와 같다.
다크 포털 패스: 플레이어는 다크 포털 패스를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58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계정당 1회 제한, 신규 종족 제외, 불타는 성전 클래식 서버 전용).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캐릭터는 장비, 탈것, 소비 용품, 약간의 골드 등 출시 당일에 어둠의 문 너머로 단박에 달려 나갈 모든 채비를 갖출 수 있다.
딜럭스 에디션: 본 상품에는 다크 포털 패스, 게임 시간 30일, 불타는 성전 클래식 전용 다시 깨어난 위상 사냥꾼 탈것,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플레이어를 위한 훌륭한 녹빛 위상 사냥꾼 탈것, 어둠의 문 귀환석, 일리단의 발걸음 장난감이 포함된다.
캐릭터 복제: 플레이어는 본 서비스를 통해 기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캐릭터를 복제하여 불타는 성전 클래식 서버와 클래식 시대 서버 양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 당신이 모르는 소원’을 20일 업데이트했다.

‘아카데미 운동회’는 최고의 휴양지 ‘블루로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운동회 스토리로, 이용자는 6월 8일까지 이벤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5월 20일에 ‘ACT(액트) 1’을 오픈하고 5월 25일에 ‘ACT 2’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이벤트 재화 ‘응원 도구’를 획득 가능하며, 6월 14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 재화 ‘특수 적성핵’, ‘융합핵’, ‘이벤트 전용 배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운동회 콘셉트의 ‘팀 대항 이어달리기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홍팀’, ‘청팀’ 중 한 팀을 선택해 경주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3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승리 시 승리 보상과 팀 점수 3점을 얻을 수 있고 최종 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유닛 ‘나이엘 블루스틸’과 신규 ‘오퍼레이터 모네카’를 업데이트했다. ‘나이엘 블루스틸’은 SSR 등급 스트라이커 캐릭터이며, ‘모네카’는 5초동안 모든 아군이 적의 회피 효과를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고, 치명타 피해가 20% 증가하는 ‘스테빌라이저’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운동회 콘셉트 신규 스킨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이엘 블루스틸’, ‘알렉스’, ‘얼터그레시브 서윤’의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카데미 운동회 개막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15일동안 출석하여 ‘융합핵’, ‘1,500 쿼츠’, ‘모의작전 연수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컬래버레이션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20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는 초능력 세계를 구하기 위한 소녀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인기 TV 애니메이션으로, 스토리와 작화로 일본과 한국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먼저, ‘어떤 밴드의 스포츠 페스티벌☆’ 라이브 이벤트를 5월 20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참여 후 획득한 보상으로 ‘초전자포 코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에 등장하는 ‘게코타’를 이미지로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의상 ‘게코타 후드 집업’과 ‘음색의 크리스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오프닝 곡 커버 2종 추가와 한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스킨을 제공하며,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6개의 한정 칭호를 지급한다.

더불어, ‘컬래버레이션 기념 로그인 캠페인’을 6월 10일까지 진행, 첫날에는 게임 내 재화 ‘1000 스타’를 제공하고, 매일 접속 시 ‘150 스타’를 선물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블루밍 포레스트’ 2차 업데이트 기념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밍 댄스파티’는 봄날의 축제를 콘셉트로 선보인 ‘블루밍 포레스트’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조그만 정령’이 선보이는 춤 동작을 기억한 뒤 올바른 방향키를 입력하면서 춤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이벤트다.

총 10단계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각 스테이지의 정답을 맞힐 시 단계별 보상으로 ‘블루밍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5단계 및 10단계의 경우 보너스 스테이지로, 방향키를 자유롭게 연타할 때마다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6월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15분, 45분)에 캐릭터로 날아오는 초대장을 통해 ‘블루밍 댄스파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주어지는 ‘블루밍 포인트’는 ‘블루밍 포레스트’ 내 여러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게임 내 여러 개선사항을 도입했다. 먼저 어빌리티 재설정 시 등급이 하락하지 않도록 변경하고 재설정에 필요한 명성치 비용을 하향해 난이도를 완화했다. 일부 직업군 대상으로 공격 속도, 무기 숙련도 최대치 등 스킬도 개선해 직업별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한 일부 보스 몬스터의 패턴을 수정하고, 제네시스 무기 해방 퀘스트를 패널티 하에 2인 파티로 도전 가능하도록 변경해 난이도를 낮췄다. 이 외에도 아이템 강화 UI 보완 등 유저들이 1:1 문의 및 토론 게시판으로 보내온 게임 관련 다양한 개선 의견을 반영했다.


그라비티, 라이브 정규 방송 ‘당기는 방송’ 진행
그라비티가 5월 18일, 라이브 정규 방송 ‘당기는 방송’ 첫방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그라비티 사내 방송실에서 5월 18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했으며 MC 윤지우, 2019 지스타 카프라 모델 소이, 라그나로크 오리진 카프라 성우 장미가 출연했다.

먼저 MC 윤지우가 2021년 5월과 6월에 각각 예정된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으로 5월 11일부터 16일까지 라그나로크 7개 게임에서 미리 받은 사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연은 ①당기는 방송 첫방 축하 메시지, ②소이와 장미에게 궁금한 점, ③앞으로 당기는 방송에 바란당~ 순서로 소개했으며 실시간 채팅으로 올려주는 사연도 함께 소개했다. 실시간으로 수많은 채팅이 한꺼번에 올라오며 예정된 시간보다 더 오래 방송을 이어갔다.

채팅 퀴즈 이벤트 시간에는 3명의 출연자가 추첨함에서 총 5개의 게임 퀴즈를 뽑아 실시간으로 채팅창에 정답을 남겨준 시청자 중 1문제당 5명씩, 총 75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방송 말미에는 방송 중에 소개한 사연 중 소이와 장미가 포링 무드등 또는 포링 인형을 받게될 베스트 사연 당첨자를 각각 뽑았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그나로크: 포링 머지의 쿠폰 번호도 공개했다.

그라비티 홍보unit은 “앞으로 당기는 방송을 통해 게임 정보는 물론 유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다. 유저분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있는 방송이 되기 위해 당기는 방송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삼국지 전략판, 소설가 이문열 홍보모델 선정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새로운 홍보모델로 소설가 이문열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의 홍보모델로 나서는 이문열은 한국 대표 작가 중 한 명으로, 국내 삼국지 마니아들에게는 1988년 첫 출간 이후 수많은 이들을 삼국지의 세계에 입문하도록 만든 소설 ‘삼국지’ 작가로 알려져 있다.

연예계 대표 삼국지 마니아로 유명한 장동민과 함께 시즌2 홍보모델로 합류한 소설가 이문열은 실제 역사에 기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전략전술 구사 등 게임의 핵심 강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일 시즌2에 돌입하며 서버 통합을 비롯해 협객군 시스템, 다양한 신규 장수 등 새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보다 치열하고 활발하게 전쟁이 펼쳐지는 전장을 유도했다. ‘삼국지 전략판’는 시즌2 개시 직후부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앱마켓 게임 전략 부문 최고 매출 1위 및 게임 부문 최고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장기 흥행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된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마니아 장동민과 함께 국내에서 삼국지하면 빠질 수 없는 인물인 소설가 이문열을 ‘삼국지 전략판’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앞으로 장동민, 이문열과  함께 이용자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며, 시즌2를 통해 한층 강력해진 재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