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역사의 기록자 노호'(이하, 노호)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수형 원거리 영웅인 '노호'는 아군에게 '감전 저항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력,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등의 스킬을 갖고 있다.

노호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노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역사의 기록자'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또, 넷마블은 '무한의 탑'을 100층에서 110층으로 확장했다. '무한의 탑'은 각 층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이번에 확장된 층에는 해골 대장 '케렙', 날아다니며 공격하는 '가루다' 등이 신규 몬스터로 등장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출시 200일을 기념해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14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목걸이 선택권', '특수강화석', '특수 마법부여 주문서' 등을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오는 6월 3일까지 방치형 필드에서 '노호의 특별한 책', '노호의 특별한 깃털펜'을 모아 펫 조각 상자, 전설 무기 선택권, 전설 영웅 소환권, 희귀 펫 소환권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펫 조각 상자를 통해서는 전설 펫 소환권, 희귀 펫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는 펫 소환권 조각들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조만간 유튜브 '세븐나이츠TV'를 통해 두 번째 공식방송 '소통하세나'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이용자들의 질의에 답변함은 물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길드 레이드'와 '코스튬'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 3대 마켓 그랜드 오픈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녀X헌터’는 수많은 신화와 역사 속 영웅들이 미소녀로 재해석되어 생생한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등장하며, 성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열연으로 몰입도를 높인 작품이다.

특히 애정을 가진 영웅과 특별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서약 시스템 등 풍성한 상호작용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대방에 따라 여섯 가지 속성 중 상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고, 다채로운 진형 배치와 영웅 조합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짜릿한 전략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레벨 업과 장비 강화 등 RPG에서 느낄 수 있는 성장의 재미와 더불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의 이점까지 모두 담아 바쁜 직장인들도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게임에 10일 동안 꾸준히 플레이 하면 SSR캐릭터 2종과 모집권 60장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도 축하 댓글 수 달성 이벤트,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와 팬아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사전예약자 75만 명을 모객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을 중시하여 좋은 평가를 받는 게임이 될 수 있게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일본지역 3차 ‘파괴왕’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일본 지역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본 신궁’과 ‘폭: 일본 신궁’ 지역에 ‘본성입구’, ‘무사의 방’, ‘진의 방’, ‘유성지의 방’, ‘해골왕의 방’, ‘파괴왕의 제단’ 등 신규 사냥터 및 ‘주술갑옷’, ‘해골갑옷’ 등 신규 장비의 도안과 재료를 추가했다.

필드 보스 ‘파괴왕’이 등장하는 ‘파괴왕의 제단’은 ‘해골왕의 방’에 있는 ‘수호무사’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파괴왕’을 처치하면 보상으로 ‘일본 전설 무기’ 제작 재료인 ‘일본 전설 무기 도안’, ‘금강석’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장비 제작 시 재료로 소모하는 장비의 강화 단계, 각인 능력치, 각성 경험치 등 강화 상태를 제작된 아이템으로 옮겨주는 장비 제작 보존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 같은 계정에 있는 같은 서버의 캐릭터 간 ‘도감’과 ‘환수’를 공유할 수 있는 ‘가문’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6월 10일 점검 전까지 ‘따뜻한 바람이 이루어지는 나라’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친구에게 ‘우정엽전’을 보내면 누적 횟수에 따라 ‘실종아동 신고는 182’ 칭호와 외형 장비(투구) ‘그린 리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최근 온라인 쇼케이스로 공개했던 신규 직업 ‘격투가’의 업데이트를 6월 3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격투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으로 ‘[T.S] 장비 쿠폰’과 ‘[T.S] 환수소환석 쿠폰’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스펠카드 4종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스펠카드 4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펠카드는 ‘소생의 피닉스’, ‘깨달음의 아미타’, ‘천둥의 불칸’, ‘처형의 아이언 메이든’ 등 4종이다. 스펠카드는 게임에 다양한 재미와 변화를 주기 위한 시스템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불리한 전투를 반전시키는 등 출전 용병의 장점을 극대화하거나 단점을 보완하는 기능을 헌다.

스펠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9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면 스펠카드로 교환 가능한 재화 ‘슈타인 잉크’를 보상으로 제공, 이를 이용하여 원하는 스펠카드를 받을 수 있고, 전설 계약서, 고급 계약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능력 강화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될 경우 최대 6회 까지 한 번에 진행되고, 용병 인벤토리에서 각 콘텐츠에 사용되고 있는 용병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여기에 채팅 채널을 언어별로 구분, 월드 통합 후 여러 언어가 섞여 노출되던 부분을 개선했다.

이 외에도 5성 지원형 용병 ‘베니카’의 ‘신입생 베니카 코스튬’이 추가됐다.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소셜 콘텐츠 ‘길드’ 오픈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오픈했다. 길드는 유저 레벨 7 이상에서 활성화되며 레벨7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신규 길드를 창설하거나 원하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길드원은 길드 출석과 길드 미션을 수행해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길드에 ‘고대 마나석’을 기부해 길드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길드 상점’에서는 ‘5성 특수 유물 상자’,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원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길드 채팅 메뉴가 활성화되어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유저 편의성도 향상됐다. ‘결투장’은 그룹당 참여 인원을 확대해 다양한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 매월 초기화 해 매달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달성할 수 있는 최대 친밀도가 Lv10에서 Lv20까지 높아져 친밀도 보상의 기회를 확대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달 24일까지는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일자별로 ‘골드’, ‘영웅 소환권’,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달 23일까지는 ‘마술사’, ‘황제’, ‘연인’ 등 강력한 부가 능력을 가진 메이저 아르카나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실시되며, 같은 기간 동안 히든 4성 영웅 ‘스내쳐’의 픽업 소환 및 스내쳐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이 함께 오픈된다. ‘스내쳐’는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의 공격속도를 훔치는 스킬을 활용하여 빠른 공격을 하는 적들을 상대로 강력한 능력을 보일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