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바네사’ 신화 각성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소속 영웅 ‘바네사’는 심연의 힘에 의해 부서진 궁극의 마법 도구 ‘샌디’를 복구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시간 마법을 완성시키면서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이번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변신을 하면서 자신에게 권능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 전체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각성 스킬 ‘순환하는 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저녁 푸시로 ‘각성 천상계 장비 선택권(총 3개)’,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바네사 신화 각성 기념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6월 2일까지는 ‘바네사’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2성 용맹한 초록 슬라임’과 ‘바네사 영혼 조각(200개)’ 등을 얻을 수 있는 ‘시간 여행자 바네사 신화 각성’ 이벤트를 실시하고, 덱 변경과 영웅 활용을 더욱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전용장비/장신구 해제 비용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괴도 루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4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괴도 루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괴도 루시’는 난공불락으로 손꼽히는 거부들을 떨게 한 세계적인 범죄자로, 수 백 번의 범행을 저지르는 동안 한 번도 잡히지 않은 전력을 자랑한다. 변장과 탈출에 능한 ‘루시’는 지루한 것을 참지 못하며,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말솜씨가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6월 3일까지 ‘취검사 린’, ‘퇴마사 미야’, ‘용의 화신 비슈바크’를 비롯한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더불어 ‘어둠의 미궁’과 ‘물의 미궁’ 신규 시즌을 함께 오픈했다. 암(暗) 속성 영웅으로만 입장할 수 있는 ‘어둠의 미궁’에는 총 1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됐으며, 수(水) 속성 영웅으로만 입장할 수 있는 ‘물의 미궁’은 기존의 40개 스테이지로 운영된다. 이번 시즌은 오는 6월 17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여기에, 오는 6월 1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Misdirection(미스디렉션)’을 시작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컴프야2021’, 실시간 랭킹 대전 오픈 등 업데이트 예고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일부 정보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올해 ‘컴프야2021’의 핵심 콘텐츠로 추가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신규 순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될 예정이다. 기존 비슷한 실력의 유저 간 매칭을 통해 플레이를 즐겼던 친선 시즌 방식에서,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제를 도입해 경쟁의 재미를 한층 더할 계획이다.

또한 KBO리그 역대 최강의 선수들을 게임 내 그대로 재현한 ‘레전드 카드’에 신규 라인업이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될 전설의 선수 카드는 총 6종으로 ‘한국프로야구 1호 안타’, ‘세계 두 번째로 200승’ 등의 힌트가 공개되며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친구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른 보상 수급 방식과 ‘컴프야 포인트’, ‘판타지 라인업’ 콘텐츠는 편의성을 한 층 높여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한편, ‘컴프야2021’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처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에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리그 개막에 맞춰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와 실시간 대전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세컨드임팩트’ 등장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갈 세 명의 ‘세컨드임팩트’ 영웅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빛을 대표하는 ‘엘 가이아’는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딜러 포지션에서 활약을 펼친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 일반 공격 5회 마다 모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어둠의 수호룡인 ‘폰 리퍼’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불꽃을 상징하는 ‘바냐’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새로 등장한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은 막강한 능력과 함께 전략적인 특수 기술을 갖춰 각종 전투에서 높은 활용성을 보일 전망이다.

특히, 아레나나 길드전 등 전용 콘텐츠에서 특정 퍼스트임팩트 영웅과 함께 활용하면 ‘공명 시너지’가 발동되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퍼스트임팩트 신규 외형 6종도 선보이고 각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역대급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보유한 영웅들을 대폭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음달 29일까지 모든 유저들은 접속만해도 ‘프리미엄 9회 소환권’, ‘엘 가이아 9회 소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루비 20만개’ 등을 선물하며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도 최대 23장까지 얻을 수 있다. ‘시즌 미션’ 및 ‘주간 미션’ 참여로 획득한 경험치에 비례하는 보상을 얻는 ‘보상 대파티’도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인피니티 카드 9회 소환권’, ‘SSS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영웅 강화를 쉽게 할 수 있는 신규 재화 ‘여신의 기억’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신의 기억은 도전자 던전 및 오디세이 공격대의 보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되는 ‘인피니티 카드 분해 시스템’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