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8 화 16:32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린(레인저) 등장 및 버디크러시, 신입생 제니 업데이트
길용찬 기자 | 승인 2021.05.31 20:11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린(레인저)’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린(레인저)’은 중열에서 적의 수비진을 관통하는 ‘도토리 레인저’로, 필살기 ‘넛츠 엑시큐션’을 구사한다. 신규 캐릭터는 전투 시작과 동시에 범위 내 적의 물리 방어력을 대폭 낮춰 초반부터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여름을 맞아 매일 무료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6월 6일까지 7일간 캐릭터를 총 70번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일 미션으로 획득하는 스태미나 2배 캠페인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토리 이벤트 ‘목장의 네 농부 가난한 목장 분투기!’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갑자기 발생한 길드 없애기 소동으로 하나가 된 [목장(엘리자베스 파크)]의 멤버들이 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사렌’과 ‘마히루’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와 ‘CM코니의 뽑기 결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각각 50명씩을 추첨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컴투스 버디크러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신비로운 신입생 ‘제니’ 등장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신규 캐릭터 공개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신입생 ‘제니’는 마법 스킬 연구에 몰두하는 ‘이과계의 모범생’ 이미지로, 기존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입생 ‘제니’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 감상 후 퀴즈를 맞히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퀴즈 문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자 전원에게는 ‘물총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클럽원들과 협동해 다른 클럽과 경쟁할 수 있는 대결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 ‘클럽챌린지’는 클럽 간 1:1 매칭을 통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지역 내 코스를 플레이한 뒤, 더 많은 지역을 점령한 클럽이 최종 승리를 차지하게 된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제니 입학 기념 웹이벤트’에 참여해 미션 수행 후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정 코스튬을 제공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와 ‘제니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점령전이 달라진다!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을 예고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개편을 알린 점령전은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공방전 형식으로 펼치는 길드 전투 콘텐츠로, 몬스터 당 한 번의 공격 기회만 주어져 다양한 몬스터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점령전의 새로운 시즌5부터 시즌 한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보상 개편을 진행한다. 먼저 시즌 종료 후 최강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에서 2라운드까지 진출한 길드에게는 시즌5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머메이드 형상변환이 주어진다. 등장 이펙트, 건물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가능한 새로운 재화 ‘길드 인장’도 도입되며, 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시즌 보상도 대폭 상향된다.

시즌5부터 점령전 토너먼트에만 적용되는 ‘특수 거점’도 선보일 예정이다.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 후, 특수한 룰을 적용시켜 특수 거점을 설정할 수 있으며, 총 2회로 설정 횟수가 제한돼 고도화된 택틱의 묘미를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오는 6월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빛 빛 속성 페어리 퀸의 신규 형상변환을 추가하고, 일부 몬스터에 적용되는 치명타 스킬 연출 효과가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개편했다. 차원홀에서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 차원 포식자에도 연속 전투 기능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서머너즈 워’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와 ‘월드 아레나’ 전투 승리 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두 대전 콘텐츠의 기존 업적 보상에 더해 전투 승리 시 별도의 추가 보상이 제공되며, 승리 횟수에 따라서 월드 아레나 랭킹전 승리 시 받을 수 있는 명예훈장을 비롯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매주 자신과 비슷한 등급 유저와 순위를 경쟁하는 아레나 리그의 마감 순위에 따라 아이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