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서쪽마녀의 집’을 추가했다고 21일 전했다.

신규 건물 ‘서쪽마녀의 집’은 지난 주 출시한 ‘마녀의 과자집’ 건물에 이은 두 번째 할로윈 테마 건물로, 오는 28일까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2배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할로윈 테마 건물을 획득할 때마다 ‘교환권’ 1개를 지급하고, 모은 개수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할로윈 테마 수집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또,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3스타’ 또는 ‘빙고권’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올빙고에 성공한 유저에게 ‘할로윈 가면의 집’ 건물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일주일 동안 한정적으로 ‘이국적인 향신료샵’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빙고권’ 10장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3rd Story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를 예고했으며, ‘출석권’을 지급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더스카이’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