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토이토이:탈출편 for Kakao(이하 토이토이, 개발사 블루페퍼)’를 금일(2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토이토이’는 귀여운 인형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지를 탈출해나가는 게임으로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탈출하기’와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대전하기’ 등 2가지 게임모드를 통해 성취감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테이지 외에도 여러 단계의 스테이지를 달성하면 등장하는 스페셜 지역은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도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골드, 아이템, 보석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건물을 지을 수 있는 ‘토이빌’을 통해 나만의 마을을 꾸미고 만들어가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토이토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1일까지 5번째 탈출지역까지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네이버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 스티콘을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정신이 캐릭터, 정신이 인형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지정된 탈출지역 돌파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던킨도너츠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T 알 요금제를 사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알 아이템을 매주 수요일마다 데이터, 음성통화, 문자발송에 사용할 수 있는 올레 ‘알’로 돌려주는 ‘올레 알 1억 개 쏜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토이토이’는 쉽고 친숙한 게임진행 방식에 액션, 퍼즐, 수집, 성장 등 다양한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뛰고 때리고 피하면서 짜릿한 탈출액션 즐기시길 바라며 또한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들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이토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tmarbletoytoy.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