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곤충 변신 모드’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테마 모드다. 곤충 변신 모드에서 유저들은 에란겔 맵 내 다섯 개의 연구소에 있는 양자 변신 장치를 이용해 곤충 인간(인섹토이드)으로 변신,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곤충 인간이 되면 크기가 곤충처럼 작아져 공중 비행이 가능하며, 곤충 전용 무기 M3E1-B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또한, 곤충 인간에게만 보이는 노란 광원을 수집해 다른 실험실 장치를 이용하거나, 에너지 상점에서 고급 전투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단, 연구실 주변 일정 반경을 벗어나면 다시 인간으로 변신하게 된다.

곤충 변신 모드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곤충 변신 테마 맵을 3회 플레이한 유저는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 모드에서 정해진 누적 생존을 달성하고 특정 투척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최대 치킨 메달 11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한편, 지난 1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아레나 모드에 신규 맵 ‘격납고’가 추가됐다. 광활한 바다 위 거대 모함의 격납고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에서는 컨테이너, 벙커, 헬리콥터 등 각종 엄폐물을 활용해 속도감 있는 교전을 즐길 수 있다. 팀 데스매치, 웨폰 데스매치, 아레나 훈련에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맥라렌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맥라렌 570S 쿠페 스포츠카는 인게임에서 글로리 화이트, 로얄 블랙, 글로리 오로라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최초로 스포츠카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는 차량이다. 또한, 맥라렌 570S 쿠페 스킨을 보유한 유저들은 낙하산 대신 맥라렌 570S 쿠페를 타고 낙하할 수 있고, 클래식 에란겔 맵에서는 맥라렌 전시장이 등장해 누구나 맥라렌 570S 쿠페를 감상하고 전투에 필요한 물품도 파밍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시작섬과 플레이그라운드까지 확장되어, 유저들은 시작섬에서 공중 보급으로 스포츠카를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차를 호출할 수도 있다.

위메이드, 미르4 빠른 성장의 핵심 마방진, 비정봉 7층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드디어 오늘(9일) 마방진과 비정봉 7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방진과 비정봉 7층은 최대 130레벨의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지역으로, 고투력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와 함께, 마방진과 비정봉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조정도 이뤄졌다. 마방진, 비정봉 4층 이상에서 채집 시 영지 버섯 획득 확률이 늘어났으며, 마방진, 비정봉 5층 이상에서 채광 또는 전투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이템 종류가 증가했다.

또한, 공성전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전야제 이벤트 시스템이 추가됐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승리의 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왕국 보합으로 교환해 공성 또는 수성 문파를 응원할 수 있다. 공성전 응원 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왕국 보합 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첫 전야제 이벤트는 제5차 비천 공성전 시작 전인 6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던전기사 키우기’ 길드 콘텐츠 ‘기사단’ 전격 업데이트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의 신규 길드 콘텐츠 ‘기사단’을 6월 8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길드 콘텐츠의 초기 길드 가입인원은 8명이나 추후 15명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길드마다 독립된 길드 채팅을 보유하여 길드원 사이에서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길드 레이드는 최대 6명의 길드원이 함께 강한 몬스터를 협동하여 쓰러트리는 PvE 콘텐츠이다. 길드 레이드 점수에 따라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 순위가 높을수록 주간 보상이 풍부해진다. 레이드 점수로 얻은 포인트의 사용처로는 추후 길드 포인트 및 길드 상점이 추가될 계획이다.
이번 길드 콘텐츠는 7일간의 beta 서비스를 거쳐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길드 포인트 및 길드 상점은 내달인 7월 업데이트 예정이다.

모비릭스 측은 “길드 콘텐츠 추가로 인하여 던전기사 키우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큰 볼륨을 가진 콘텐츠로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다가갈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씰온라인, 다른 차원의 역습이 시작된다. 신규 필드 및 레벨 확장 진행

‘‘씰온라인’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다른 차원의 역습을 통해 대형 신규 필드와 레벨 확장 등 각종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다른 차원의 역습에서는 최고 레벨의 신규 필드인 폐허가 된 라임, 폐허가 된 트레비아 계곡 2종이 추가되며, 이에 따라 고레벨의 몬스터들이 새로이 등장한다. 때문에 신규 필드는 일정 수준의 전투력과 레벨 제한이 요구되지만 대신 그만큼 경험치와 각종 보상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신규 필드에서 드랍되는 재료들을 모아 성장형 세트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는데, 이 장신구들은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를 분배받아 성장한다는 특징을 지녔다.
새로운 필드를 즐기기 위해 캐릭터 레벨 상한도 기존 271레벨에서 최대 300레벨까지로 확장되었으며, 상향된 레벨만큼 더 많은 능력치와 스킬 포인트도 제공된다. 캐릭터의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각 직업별로 일부 2차 전직 스킬에 대한 스킬 레벨의 확장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각 2차 직업별로 최고 3개까지 스킬 최대 레벨이 확장된 캐릭터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추가로 이러한 레벨 확장과 함께 기존 캔디 마을 및 초콜릿 숲 사냥터의 입장 레벨을 200레벨로 낮추었으며, 더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필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씰온라인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사마엘급 달에 사는 꾀돌이 세트, 원펀치, 슈퍼계마왕 등 초보자 전용 지원 장비 및 악세서리 등을 별도로 지급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그리고 이벤트 전용 출석 체크와 더불어 출석에 따른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접속시에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10종을 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다른 차원의 역습이라고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씰온라인만의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신선한 재미가 있으니 많은 씰 유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3인 3색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는 2021 겜프야는 3인 3색의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듀얼 속성 포수 트레이너 ‘바스테트’를 비롯해, 지능 속성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디토’, 유격수 트레이너 ‘츠바키’를 만나볼 수 있다. 3명의 트레이너 모두 주요 트레이너들과의 조합을 통해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유저들의 영입 기대감이 높다.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미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500개’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인 ‘MK-3 영입권’이 주어진다. ‘글로벌 출시 3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이아 600개’를 비롯해 ‘레전드 서포트 스톤’,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출시 300일인 6월 20일 즈음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달에는 신규 성장 요소인 ‘구단 마스터리 시스템’ 도입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힘의 등장, 웹젠 'R2M' 신규 클래스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에 신규 클래스의 출시를 알리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클래스는 현재 ‘R2M’ 공식 커뮤니티에 형태만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클래스 추가로, 'R2M'에서 선택 가능한 클래스가 4개로 증가한다. 이로 인해 다양해진 캐릭터 간의 상성과 전투 전략이 'R2M'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공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클래스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0일(목)까지 신규 클래스의 명칭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7분]'과 '경험치 증폭제[10%]'가 10개씩 지급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계정과 커뮤니티 계정이 연동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6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6월 1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을 지급하는 '특별한 유피테르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여기에 강화 주문서부터 상급 매터리얼 상자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미션 이벤트’가 6월 2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돼 'R2M'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개발자 레인보우 리그’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경쟁 이벤트 채널인 ‘개발자 레인보우 리그’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수) 밝혔다.       

이번 리그 채널은 내달 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약 30여개의 개발자 맵들이 총망라 돼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리그는 평일은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에 진행된다. 업데이트 당일인 9일에는특별히 오전 10시부터 리그가 시작된다.

이번 리그에서 특이한 점은 이전 레인보우 리그들과 달리 포인트 방어제도가 도입됐다는 것이다. 경기에 승리를 하지 못하여 점수를 잃을 경우 최대 -5점까지만 잃게 되어 상위 리그에 더 많이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레인보우 리그 채널에 최초 접속 시 모든 이용자들은 400점으로 시작해 15번의 랭크 테스트를 거친 뒤 각자의 실력에 맞는 랭크에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어 매 경기 결과 점수를 얻기도, 잃을 수도 있다.

레인보우 리그는 친선전과 경쟁전으로 나뉘어 있으며 친선에는 레드와 오렌지 랭크 런너가, 경쟁에서는 엘로우부터 레인보우까지 총 5개의 랭크 런너가 참여할 수 있다. 리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랭크 별 단계 보상에 따라 리그 신규 아이템 무지갯빛 개발자 상자, LOD 티켓, LOD 매점 봉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경쟁리그의 블루/네이비/레인보우에 승급한 런너는 이번 리그의 명예 보상인 ‘스틸 나이츠’ 아이템 세트를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021 수퍼 개선’이라는 타이틀로 모델링, 마이룸 기능, 게임 옵션, UI 등 20 여개 이상의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를 통해 리나, 바다, 아벨, 루시 같은 일부 캐릭터들의 모델링이 개선 됐고, 마이룸에서는 아바타 캐릭터 복장 구분, 복장 저장 슬롯 등의 개선 작업이 추가 됐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나비 바늘 꽃과 붉은 나비를 테마로 제작된 한복 콘셉트인 연오 전용 복장인 ‘홍접 패키지’가 상점에 추가 됐다. 할인상점에는 다양한 메모메모 변신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메모메모 패키지 6종도 추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레인보우 리그’를 다시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랭크를 구분해 보다 많은 분들이 적절한 상대들과 경쟁해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그 동안 이용자들이 불편하게 생각했던 상당 부분을 개선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테일즈런너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7주년 맞아 향상된 그래픽과 신규 전차 공개

글로벌, 2021년 6월 9일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 출시 7주년을 맞아 8.0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전세계 1억 7천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워게이밍의 모바일 타이틀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물론 스팀과 스위치 등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7주년을 맞아 더욱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신규 미국 중전차 계통도를 공개할 예정이다.

안드레이 리아보폴(Andrey Ryabovol)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프로덕트 디렉터(World of Tanks Blitz Product Director)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매 해 출시일을 맞아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왔다. 올 해에는 게임의 요구사양에 최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전장에서의 시각적 체험을 더욱 사실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향상된 그래픽과 새로운 매커니즘을 갖춘 신규 미국 전차 계통도, 수많은 특별 모드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8.0 업데이트로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그래픽은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전차의 움직임과 불규칙한 지역에 반응하며 충격을 완화하거나 튀어 오르는 동적 현가장치, 눈 위를 달리면 눈으로 뒤덮이는 전차, 진흙이 튀고 물 속에 들어갔다 나오면 다시 깨끗해지고 물기가 남는 것이 사실적으로 구현된다. 아울러 빛의 산란에 따라 전차 장갑에 반사광과 그림자, 음영이 표시되고 금속, 직물, 고무 등 모든 것이 사물과 광원의 물리 기반 렌더링(PBR)이 적용되어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최신 그래픽이 적용된 5대의 신규 전차가 새롭게 선보이며 이후 추가되는 모든 전차에는 새 그래픽 품질이 적용되고 이미 존재하는 370대의 전차들 또한 점차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신규 미국 중전차는 1953년 미군의 연구 프로그램에서 제작된 도안에 기반한 7단계부터 10단계까지의 전차로 엔진이 들어 있는 포탑과 같이 독특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든 신규 전차는 주포 내림각이 좋고 포탑이 견고해 헐다운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다. 9단계와 10단계 전차는 관통력과 정확도가 높은 3발 클립형과 더 짧은 시간 안에 같은 피해를 쏟아내고 빠르게 회피할 수 있는 2발 클립형 등 두 문의 주포를 연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간 5단계 Pz. IV Gargoyle, 7단계 Kunze Panzer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인기 특별 모드 매드 게임즈와 부활 모드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작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오는 17일 국내 정식 출시 확정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출시일을 확정하고 이를 기념해 메인 총괄 아트디렉터의 인터뷰를 공식 카페를 통하여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투어독스튜디오의 메인 총괄 아트디렉터가 작업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함께 게임의 매력 포인트, 개발 이야기 등 유저들이 궁금해할 만한 요소들을 모두 담아냈다.

메인 총괄 아트디렉터는 ‘백야극광’의 가장 큰 매력으로 뚜렷한 개성을 가진 6개 진영을 꼽았으며, 차례대로 ‘일루미나 연방’, ‘움브라톤’, ‘북방’, ‘레디젤 렌치’, ‘진리의 결사’, ‘백야성’ 등에 대해 소개했다.

디자인 과정 관련 질문에는 진영을 디자인하는 것은 프랑스 식사를 하는 것처럼 요리의 위치, 서빙의 순서와 리듬, 서로 간의 궁합 등을 고려해야 한다고 전하며 캐릭터들에게 세계 무대를 제공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또한 타일식 맵 플레이를 위해서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의 반복적인 배열 격자를 설계했다며 거대한 모니터와 확대된 도트가 등장하는 잊지 못할 꿈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현재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한 ‘백야극광’은 4가지 색상의 타일과 전략이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오는 17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두에게 ‘나이티움’, ‘스타 마크’, ‘기념 아바타 익명의 선물 주머니’, ‘익명의 선물 패키지’, ‘기념 가구 루맘버’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놀라운 자유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생존형 오픈월드 게임 ‘켄시’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사이버펑크 오픈월드 PC게임 ‘켄시’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9일(수) 밝혔다.

켄시는 광활하지만 황량하고 무질서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기본으로 플레이어의 성향과 육성 방법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게임이다. 일반적인 ‘방랑자’부터 ‘상인’, ‘현상금 사냥꾼’, ‘노예’ 등 수많은 상황 속에 놓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와 장단점을 가진 종족 골라 외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주어진 환경과 자유롭게 상호작용하며 캐릭터를 육성해 한 나라를 다스리는 왕이 되거나, 악명높은 도적단의 두목이 되거나, 도시를 만들고 확장해 대륙의 상권을 거머쥔 무역 상인이 되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켄시는 지난 2018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되어 현재까지 전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작품이다. 스팀 내 이용자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스토브 인디 출시를 기념하여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켄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28일까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 켄시 공략글 및 게임 경험담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스토브 캐시’등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장패드와 특별한 아이템 쿠션도 선물에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브 인디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고 댓글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치킨 상품권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훌륭한 타이틀을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스토브 인디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인디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