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기드온’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심연의 사도 소속 만능형 영웅 ‘기드온’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심연 속에서 ‘쥬다스’에게 충성을 맹세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기드온’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진형 변경: 흩트리기’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부활의 결정’을 부여하는 각성 스킬 ‘악의 집행’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기드온’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기드온 영혼조각(200개)’을 얻을 수 있는 ‘기드온 성장 업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저녁 푸시를 통해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총 200개)’, ‘영웅/보석/장신구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또 던전 클리어 시 ‘기드온’과 ‘기드온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기드온 영혼의 기억 던전’을 상시 오픈하고, 7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소환 상점에서 ‘기드온 영혼 조각’ 획득 확률 및 획득량이 증가하는 ‘기드온 영혼 조각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마비노기 ‘재능 레노베이션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재능 레노베이션 시즌2(RE:novation Season 2)’를 업데이트했다.

‘재능 레노베이션 시즌2’는 근접 전투, 궁술, 마법, 인형술, 연금술의 재능 개편을 골자로 진행된다.

먼저, 근접 전투 ‘돌진’ 스킬의 사용감을 개선하고, ‘윈드밀’ 스킬 개편으로 재능 범위 공격을 보완했다. 또, 다운 어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더욱 다이나믹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궁술은 조준율과 무관하게 100%의 명중으로 공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화살과 볼트의 최대 수량을 확대하고 ‘크래시 샷’, ‘어전트 샷’, ‘파이널 샷’ 스킬을 개선했다.

마법 재능은 장비한 원드의 속성과 무관하게 모든 중급 마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스태프를 착용한 경우에는 속성을 모으지 않더라도 중급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 ‘파이어볼’, ‘썬더’,’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도 더욱 강력해지고 활용도가 높아졌다.

또한, 인형술 재능의 여러 스킬이 전반적으로 강력해지고, 조종하는 ‘마리오네트’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상태 정보창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연금술의 경우 속성 별 연금술 대미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편하고, 현재 능력치가 아닌 최대 능력치를 바탕으로 대미지가 결정되도록 변경하여 보다 안정적인 전투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한편, 넥슨은 17주년을 맞아 ‘마비노기 RE:UNION’ 슬로건을 내세운 캠페인을 통해 ‘근접 전투’, ‘마법’, ‘연금술’, ‘궁술’, ‘인형술’ 등 재능 밸런싱(재능 RE:novation S2) 업데이트에 이어 ‘울라 던전’과 ‘그림자 미션’의 편의성 개선, 신규 보상을 필두로 한 던전 개편 업데이트(던전 RE:fine)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며, 17주년 기념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 중이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맵 콘텐츠 추가 공개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11일 영상 시리즈 ‘Field Trip to Troi’를 게시하고,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본 영상 시리즈는 현재 제작 중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기획 의도, 개발 과정 등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리즈의 첫 편은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전장, 트로이(Troi)에 대한 소개로 이루어졌다. 퍼블리싱 디렉터인 브라이언 코리건이 등장해 트로이의 주요 랜드마크 4곳인 Exhibition Hall(전시장), Mall(몰), Laboratory(연구소), Trailer Park(트레일러파크)를 직접 안내했다. 구조적 특징 뿐만 아니라, 이 안에서 펼칠 수 있는 전술 전략 팁도 함께 제공했다. Exhibition Hall은 과녁판을 연상케 하듯 건물의 정 중심부가 뚫려 있으며, 여러 층으로 구성돼 착지 지점에 따라 다른 전술을 펼칠 수 있다. Mall은 넓고 개방감 있는 건물 구조에 장소적 특색을 살린 공간 구성과 시설 배치로 위치에 따라 개성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Laboratory는 다양한 우회로와 기믹 요소를 결합한 건물로, 방탄벽과 방탄유리로 포장된 ‘중앙 보안실’을 활용한 교전이 핵심 재미 포인트로 작용된다. 마지막으로, 트레일러와 지물들이 어지럽게 배치된 Trailer Park는 점프, 파쿠르, 렛지그랩 등 다양한 액션과 엄폐를 동반한 경쾌하고 빠른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트로이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바탕으로 2051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8km x 8km 오픈월드 맵이다. 특히, 낙하하는 순간부터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지형과 지물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계승 및 심화한 모바일신작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단일 마켓에서 43일만에 예약자 수 1,000만을 돌파해 글로벌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12일부터 사흘간 미국에서 알파테스트도 진행 예정이다.

슈퍼셀 클래시 로얄, 시즌 24 선보이며 여름 업데이트 실시

슈퍼셀은 자사의 실시간 PvP 전략 대전 게임 ‘클래시 로얄’에 시즌 24를 선보이며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3월에 출시돼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클래시 로얄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오래도록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이번 ‘정글 럼블’ 테마의 시즌 24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와 여러 가지 변경 사항들을 적용해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게끔 업데이트 됐다.

우선 트로피 진척도가 최대 8,000으로 확장되면서 신규 아레나 ‘악동의 은신처’ 및 ‘평온의 봉우리’가 추가돼 플레이어는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리그 시작이 5,000 트로피로 상향 조정됐으나 신규 시즌 시작 시 초기화되는 트로피 비율은 낮아져 개인 기록 경신 측면에서는 유리해졌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시즌 보상 시스템도 개선됐다. 시즌 패스 완료에 필요한 크라운 수가 감소했으며, 완료 시 플레이어는 기존보다 더 빠르게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에서는 프리미엄 보상과 더욱 다양한 와일드 카드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보너스 금고의 골드가 10,000에서 25,000으로 크게 증가했다.

신규 카드도 추가됐다. 신규 영웅 카드 ‘고블린 드릴’은 4 엘릭서라는 적은 비용으로도 공격과 수비를 모두 월등하게 해내며 아레나 13에서 획득할 수 있다. 3초마다 1마리씩 생성되고 상황에 따라 최대 7마리까지 소환 가능한 ‘고블린 드릴’은 건물 카드로 인식되며, 배치 시 상대에게 피해와 넉백 효과를 줘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파이어 스피릿’, ‘용광로’, ‘엘리트 바바리안’, ‘악동’, ‘자이언트 해골’, ‘대포’, ‘대포 카트’, ‘골렘’, ‘얼음 마법사’ 등 9개의 카드에 밸런스 조정도 진행됐다. 게임의 전체 흐름을 한층 더 원활하게 하기 위해 일부는 공격 속도가 빨라지거나 피해량 및 시야 거리가 증가한 반면, 몇몇 카드는 피해량 및 HP가 하향되기도 했다.

슈퍼셀은 클랜전 2 참여 시 더 공정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클랜전 시스템에도 다양한 변경 사항을 적용했다. 가장 중요한 변화는 기존의 ‘명예 점수’가 ‘메달’로 변경됐다는 점과, 클랜전이 훈련일과 전투일로 분류 된다는 부분이다. 훈련일은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로 리버 전투에서 전쟁 덱을 연습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전투일에는 전투를 통해 메달을 차지할 수 있다. 클랜 보트들은 전투일 종료 시 동시에 누적된 메달 수에 따라 앞으로 이동하며, 순위에 따라 전쟁 상자를 제공받게 된다.

이외에도 덱 슬롯이 5개 추가돼 총 10개로 운영 가능해져 전략적인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게 됐으며, 전투 리플레이 관전 중 시간을 뒤 또는 앞으로 감을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는 등 편의 사항이 개선됐다. 또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친구 및 클랜원과 함께 다양한 친선전을 즐길 수 있도록 15종의 게임 모드도 추가했다.

마이리틀포레스트 오늘 17일 정식 출시 사전등록 100만 돌파 출시 카운트다운 돌입

감성 모바일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가 국내 출시를 위한 카운트 다운에 돌입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가 오는 17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마이리틀포레스트’는 평화로운 숲속 마을의 생활을 배경으로 농작물 재배, 요리, 수집, 사냥, 가구 제작 및 배치 등 다양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달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에는 이미 100만명이 넘는 유저가 참여하며, 코로나 등으로 지쳐 있던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마이리틀포레스트’의 사전등록은 오는 17일 정식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입주에 참여한 전원에게 유치원 가방, 자전거, 빵집 외관 쿠폰 등 아이템이 담긴 보상 팩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 사전 분양 체험 이벤트와 반려 동식물 자랑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커피 교환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각종 이벤트 참여와 친구 초대 등을 통해 모은 금조개로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게임 출시 후 일정 기간동안 지정된 집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귀촌 정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숲속 생활의 여유를 만끽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자연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코로나로 외출하기도 힘든 요즘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빌 레트로 감성 자극 RPG ‘로엠’, ‘고대 유물’ 시스템 오픈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신작 횡스크롤 RPG ‘로엠(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wild impact)’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유물 시스템’이 추가됐다. ‘고대 유물’은 봉인된 전설의 무기로, 강력한 잠재 능력을 지니고 있다. 최강의 공격력을 가진 ‘유피테르의 번개검’, 유물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미네르바의 왕관’, 보스 몬스터 공격에 특화된 ‘헬리오스의 목걸이’, 보유 금괴에 비례해 적에게 피해를 증가시키는 ‘바커스의 성배’, 보유 스킨에 비례해 피해를 증가시키는 ‘불카누스의 망치’ 등 총 5종류다. 해당 아이템들은 게임 내 재화인 ‘신의 제물’과 ‘각성: 신의 제물’을 통해 봉인을 풀어낼 수 있으며, 최상급 성능과 화려한 이펙트로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욱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열매 패스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개선도 진행됐다. 대규모 스킬 개편에 따라 ‘스킬 포인트 초기화권’, ‘에디셔널 스킬 포인트 초기화권’이 지급되어 유저들이 좀 더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팔라움’ 지역 미니맵에 몬스터 검색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모든 캐릭터와 스킨의 해상도를 2배 향상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다음달 31일까지 경험치, 골드의 보상 배율 상향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로엠은 어비스(대표 강동식)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해상도 높은 파스텔 톤 배경과 아기자기한 2D 도트 그래픽으로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을 그렸다. 편리한 캐릭터 성장, 빠른 스토리 전개, 깊이 있는 콘텐츠로 가볍지만 독특한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첫 어둠 속성 전설 캐릭터 ‘섀도 킹 펜’ 추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새로운 전설선수 공개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전략적 조합을 통한 다양한 팀 덱을 구성해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선수 ‘섀도 킹 펜’은 빛·어둠 소환 시스템 도입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어둠 속성 캐릭터로 펭귄의 형상을 갖추고 있다. ‘킹 펜’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동상에 특화된 스킬을 사용해 상대방의 공격 흐름을 끊어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수집 콘텐츠 ‘인연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연 시스템’은 각각의 캐릭터마다 최대 5명의 ‘인연‘ 스카이랜더가 지정되어 있으며, 인연 관계에 속해 있는 스카이랜더를 획득해 성장시킬 경우 보상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의 캐릭터에 여러 명의 인연이 지정되어 있는 만큼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인연 시스템에 관련된 미션 달성 및 출석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킬 강화석’ 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용의기원’ 대규모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실시

‘용의기원’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대대적으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는 11일 시공 초월 액션 MMORPG ‘용의기원’이 더욱 쾌적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단계별 관문의 보스를 처치하여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던 ‘유혼황야’의 개선이 진행됐다. 회사는 영혼의 성장을 더욱 가까이 마주할 수 있도록 난이도 하향 및 보상시스템을 개편하여 이전보다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어들도록 개선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천영기’가 확장됐다. 이번 확장으로 개천영기만의 통영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속성들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유저들이 기다리던 ‘용신도움’ 콘텐츠의 최적화도 이뤄졌다. 유저들은 이번 최적화로 ‘영기 던전’과 ‘정상 수련’의 콘텐츠 보상을 용신도움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정의 최대 레벨이 3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됐으며, 점검 이후부터 7월 1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14일 특별 출석 이벤트로 매일 ‘귀속금화’를 포함한 ‘뽑기권’, ‘랜덤장비’ 및 ‘다양한 성장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슈퍼플래닛, 모바일 RPG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 전 세계 150개국 동시 출시

슈퍼플래닛이 모바일 하이퍼 인플레이션 RPG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를 150개국에 동시 출시하며 6월부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용사가 상자가 되었다’는 한국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주요 국가는 물론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세심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였고, 14개 언어를 지원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 게임은 마녀의 저주로 상자가 된 용사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인간형 캐릭터가 아닌, ‘상자’가 게임의 주인공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개성 넘치는 설정에 더해, 편리한 조작과 빠른 성장이라는 방치형 RPG의 요소가 더해져 조화를 이룬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1대 1로 몬스터를 상대하며 최소한의 조작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월드맵’, ‘드래곤 광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강해질 수 있다. 

슈퍼플래닛은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루비 1000개, 카드 뽑기권 50장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5일 연속 출석할 경우 프리미엄 장비 패키지를, 10일째에는 VVIP 장비 패키지를 지급하며, 일정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슈퍼플래닛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사는 상자가 되었다’는 지난 4월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컬렉션 피처드와 애플 앱스토어 동남아시아 권역 피처드 등 전 세계 각지에서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2022년 출시 발표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Gearbox Entertainment)는 기발하고 초강력 무기로 가득한 예측할 수 없는 판타지 모험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2022년 초 출시를 발표했다.

플랫폼은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PC(스팀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로 출시 예정이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독특한 판타지 배경을 무대로 진행되는 루터 슈터 장르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한 자신만의 멀티 클래스 영웅을 만들어 보물로 가득한 던전을 헤쳐나가고, 기이한 몬스터들과 싸우며 포악한 용의 군주를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성격의 소유자인 타이니 티나가 판타지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고, 마음대로 게임 속 규칙과 환경을 바꾸면서 플레이어를 안내한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협동 캠페인과 반복 가능한 엔드 게임 콘텐츠가 포함된 신작이다.

2K와 기어박스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독특한 테마와 설정, 스타 성우진을 선보였다. 게임 속 규칙이 통하지 않는 보드게임 왕국에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앤디 샘버그)과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완다 사이크스), 그리고 플레이어의 안내를 맡은 사랑스러운 폭탄광 타이니 티나(애슐리 버치)가 참여한다.

플레이어는 용의 군주(윌 아넷)를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다니는 동안 류트를 든 야만시인과 펀치파더 요정과 같은 사랑스러운 부캐들도 만나게 된다.

데이비드 이스마일러(David Ismailer) 2K 사장은 “기어박스의 유능한 개발진과 성우진의 스타 파워 덕분에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항상 기존 시리즈의 장점 위에 게임을 구축하기 위한 설득력 있는 아이디어와 방법을 찾고 있다. 오랜 팬뿐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도 공감할 세계와 캐릭터를 구성하는 작업에 열정적인 개발팀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이자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총괄 프로듀서인 랜디 피치포드(Randy Pitchford)는 “원더랜드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가 10년 이상 개발과 중단을 반복하며 완성해온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롤플레잉 슈팅 게임의 정점이다. 은하계의 가장 치명적인 13세 소녀 타이니 티나가 상상한 독창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실제 보더랜드®의 총으로 드래곤과 스켈레톤, 고블린 등과 싸우는 새롭고 완전한 AAA 비디오 게임을 만든 것은 마치 꿈이 실현된 것과 같다"고 말했다.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온라인 계정(13세 이상)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