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화 17:35
상단여백
HOME 기획 삼국지 전략판
이문열 작가의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 우승자 결정
최호경 기자 | 승인 2021.06.11 16:06

삼국지 전략판의 최고 전략가를 선발하기 위한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됐다.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전략가 대회’는 삼국지 및 게임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퀴즈 대회 이벤트로, 치열한 예선전과 준결승전을 거친 25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지난 10일, 대회를 진행했다.

100만 상금의 주인공이자 이번 대회 ‘최고 전략가’ 타이틀은 ‘시즌2 04서버의 담태’ 이용자에게 돌아갔다. 아쉽게도 ‘시즌2 12서버의 악비’ 이용자가 2등을, ‘시즌2 25서버의 부사인’ 이용자가 3등의 순위를 거뒀다. 비공개로 개최된 대회였지만, 최종 결승 진출자 25명 외, ‘삼국지 전략판’의 많은 이용자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시즌2에 진입한 후 ‘삼국지 전략판’은 국내 앱마켓 게임 전략 부분 최고 매출 1위 및 게임 부문 최고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기존보다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기존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콘텐츠들의 추가 등에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용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소통의 마케팅으로 흥행열기를 더하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팎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