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브라만’과 ‘달기’가 등장한다. 궁수 포지션인 ‘브라만’은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한 명으로 우주의 법칙을 정의한 존재다. 일반 공격으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달기’는 공간을 봉인하고 해방하는 ‘경계의 열쇠’를 통해 우주에 모습을 드러낸 신비한 캐릭터다. 소환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새롭게 등장한 영웅들은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기존 퍼스트임팩트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화끈한 전투의 쾌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인 ‘세컨드임팩트 회랑’도 선보인다.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강림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3명의 시너지 영웅이 필요한데 이들을 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다. 매일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선택한 세컨드임팩트 영웅의 회랑을 완료하면 강화 재료인 ‘여신의 기억’과 해당 시너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세컨드임팩트 회랑’ 도입으로 인해 유저들이 다양한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수월하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5 앤솔러지 출시

2K는 문명5의 모든 확장팩과 DLC, 뉴 프론티어 패스가 포함된 시드 마이어의 문명5 앤솔러지를 윈도우 PC로 출시하며 한정 기간 동안 출시 기념 특별가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문명5 앤솔러지에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5 기본 게임 외에 문명5 흥망성쇠 확장팩, 문명5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 문명5 - 뉴 프론티어 패스, 문명5 - 폴란드 문명 및 시나리오 팩, 문명5 - 바이킹 시나리오 팩, 문명5 -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 문명5 – 페르시아와 마케도니아 문명 및 시나리오 팩, 문명5- 누비아 문명 및 시나리오 팩, 문명5 - 크메르와 인도네시아 문명 및 시나리오 팩이 포함된다.

문명5 앤솔러지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6월 25일 오전 12시까지, 스팀에서 7월 9일 오전 2시까지 출시 기념 특별가에 판매되며, 행사 기간이 끝나면 정상가에 판매된다. 문명5 앤솔러지는 올해 말 콘솔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명5 앤솔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Bleach: Brave Souls" 신규 아레나 모드 출시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레나’ 모드를 출시했다. ‘아레나’ 모드 출시를 기념하여 총 6명의 6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캠페인과 오리지널 ‘브레이브 소울’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잡을 수 있는 SNS 캠페인도 함께 시작한다.

아레나 모드는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3분간 3대3 코옵(Co-op) 전투에 세계 각지에 있는 전 서버의 유저와 함께 전투에 참여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등수를 가릴 수 있다. 아레나 모드는 현재 이용 가능한 6성 캐릭터 모두를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각각 랭킹이 있으므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최고가 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모드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어 하는 유저를 위해 ‘전 세계에 도전하는 아레나 플레이 첫 공개 방송!’을 9일부터 시작하고, ‘아레나 PV’ 방문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