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을 티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21일) 정식 출시했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로,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회피, 공격 등의 기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통쾌한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을 국내 애플리케이션 마켓에 금일(21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http://me2.do/FVgsmkWE)를 11월 4일(화)까지 진행한다.

먼저 <에덴:시련의 땅>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denkunlun)에서 가입 인사 이벤트를 실시, 카페에 가입 후 ‘Welcome to eden’ 게시글에 게임 캐릭터 닉네임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체력’, ‘영기’ 등으로 구성된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100% 제공한다.

다음으로 <에덴:시련의 땅>의 일반 던전을 3장까지 클리어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이벤트페이지에 남기는 게이머 20명을 추첨해 게임 캐시 ‘크리스탈’, ‘골드’ 등으로 구성된 ‘던전 클리어 패키지’를 제공하고, 5명에게는 ‘울프 늑대 펫알’을 지급한다. 또한 20명을 추가로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에덴:시련의 땅> 정식 출시 소식을 5명 이상의 친구들에게 알리는 게이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에덴:시련의 땅> 기대평과 플레이 후기를 남기는 게이머를 각각 10명씩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쿤룬코리아는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에덴:시련의 땅>은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http://me2.do/xLPZoUX7)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VgsmkW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