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8.19 금 18:58
상단여백
HOME 취재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PC/콘솔 3종 프로젝트 인재 모집
길용찬 기자 | 승인 2021.06.25 12:43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모두 PC와 콘솔 플랫폼이다.

채용에 나선 프로젝트는 블레스 언리쉬드PC, P의 거짓(Lies of P),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까지 총 3종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8월 7일 스팀 정식출시를 앞둔 MMORPG다. 작년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 게임의 PC 이식 버전이다. 오픈월드 기반의 화려하고 묵직한 콤보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표방한 정통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RPG다. 5월에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하며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해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인다.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아바 신작 프로젝트는 언리얼엔진4 기반의 오픈월드 생존 슈팅게임이다. 전작 아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관을 확장했으며, 정통 FPS를 계승한 사실적이고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을 내세운다.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스템 기획, 아트, 사운드,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개발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네오위즈 채용 사이트에서 채용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는 자체 IP를 활용한 특색 있는 신규 프로젝트들을 개발 중"이라며 "최고의 게임 개발진들과 함께 새롭게 도전하고 성장해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네오위즈는 채용에 앞서 우수 인재 확보 및 경쟁력 강화를 시도하고 있다. 3월에 기존 연봉 인상분에 더해 600만원을 추가 인상하는 등 연봉과 보상 체계를 개편했으며, 전 직원에게 우리사주매수선택권을 부여한 바 있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